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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진리

5. 시대적인 사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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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3-10 18:19 조회1,84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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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시대적인 사명자

하나님께서는 시대적인 법을 세우고 시대적인 사명의 대표에게 권세를 맡기고 역사 하십니다.

Ⅰ.  아담: 선악과 법을 지켜야 함.
-.  복을 주시며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창1:27~28); 왕권 주심  -. 아담이 각 생물의 이름을  지음(창2:19~20); 지혜를 주심. 하나님의 대행자로 쓰임.

Ⅱ.  노아: 방주의 법을 지킴.(창6:13~7:5): 물 심판(영, 육 구원)
-.  의인이며 당세에 완전한 자이며 하나님과 동행한 노아가정이 사실상 인류 조상이 됨. (셈, 함, 야벳), 합심하여 순종함으로 가족 8명만 구원.  방주에 역청을 바름; 물셀 틈(말세에 말씀무장; 마귀 틈탈 기회), 노아에게 인류축복 권한 주심(창9:25~27); 하나님의 대행자
-.  방주 안에서 비둘기를 통하여 감람나무 새순을 들인 것은 말세 인간종말에 촛대교회의 순의 역사를 보여준 일입니다(창8:11). 사랑과 은혜의  방주(무조건 타면 구원); 촛대교회 예표

Ⅲ.  아브라함: 할례의 법을 지킴.(창17:9~14)
-.  아무리 셈의 계통이라도 안 지키면 이방이 되어 성민에서 끊어짐. 신약은 마음의 할례, 침례.
-.  네 씨로 거룩한 나라를 이루겠으니 할례를 주라고 법을 주심. 할례 받아야 제사 받음.
-.  믿음의 시련과 시험통과. 믿음의 조상이 됨. 네 씨로 천하 만민이 복을 얻음(창22:18). 대적의 문을 얻는 약속 받음(창22:17). 말세에 철장권세로 공산정권을 깨쳐 버리게 됨.
-.  이삭을 통하여 에서와 야곱이 나옴(창25:23). 이삭, 야곱을 통하여 다윗왕국 건설.
지상평화왕국을  예표(천년 왕국). 야곱에게 열두 지파 축복권 주심. 하나님의 대행자.

Ⅳ.  모세: 율법을 지킴(출20:3~17, 21장~23장); 율법 교회(오실 메시야를 믿음)
-.  아브라함에게 세운 언약이 이루어지는 열매(이방의 객이 된 후에 나라를 이룸)
-.  율법적인 교회가 세상의 열매로 나타남; 아브라함의 씨가 야곱에게 이스라엘로 나타남.
-.  죄를 가르침. 할례 받은 사람으로 법을 세워 순종하면 복 받고 불순종 하면 망함.
-.  양을 잡아 제사 드림. 모세를 신과 같이 쓰심. 모든 권한을 주심. 하나님의 대행자
Ⅴ.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도를 세움(요3:15~16); 피로산 교회(오신메시야를 믿음).
-.  이방의 빛으로 역사(사9:1~2), 사40:3(광야에서). 사명을 사도들이 계대 하고 베드로와 바울이 사도 대표로 신과 같이 들어 씀.
-.  마가의 다락방(120명)성신강림(욜2:28)으로 은혜 교회 시작(피로산 교회), 마가의 다락방 성신역사 부인한 바리새 교권 멸망. 율법폐지.  믿음으로 영혼구원. 믿음의 의(롬3:24).

Ⅵ. 요한: 예언의 법(계1:3,계22:7,17~19); 예언의 말씀을 지켜서 구원.(다시 오실 메시야 믿음)
-.  진리의 대표 ; 사도 요한(보아너게; 우뢰의 아들), 계시록을 묵시로 꿀 같이 먹음(계10:10). 계시록이 다림줄의 말씀이며 요한복음과  요한일서가 진리의 권위가 있음. 새 이름을 사용하지 않음. 십자가 밑에서 아들의 명분을 얻음. 환란, 재앙에서 영, 육 구원받고 복 받음. 북방공산당 망하고 새 시대 옴. 행함의 의(계19:8).

Ⅶ. 뢰자(보아너게; 우뢰의 아들): 심판과 새 시대 비밀; 심판의 다림줄 말씀으로 용 마귀 이김. 사도 요한의 새 이름을 사용함.
-.  계시록을 하늘에서 꿀같이 받아서 먹음(계10:10).
-.  사41:25(북방에서 한 사람), 사40:9(아름다운 소식, 높은 산), 사19:19(중앙 제단). 생소한 입술과 다른 방언(사28:11). 입에 신이 임함(사59:21). 새 노래(사24:16)
-.  종말 사명자(말씀)의 대표; 입에 신이 임하여 말세복음의 비밀 서책 발간(사28:11, 사59:21).

Ⅷ. 새순. 순의 종(슥3:8,슥6:12): 순금등대 촛대교회가 방주, 일곱 영의 완전 역사로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 일으킴, 순교자의 원한 갚고 성도의 나라 이룸.
-.  종말역사(다시예언)의 대표; 먼저 죄과를 소멸 받고(슥3:4), 권리행사로 인의 역사, 서책 및 말씀통달, 완전변론, 일곱 영의 역사, 증인권세역사로 세계통일. ;진리통일(심판의 다림줄), 교회통일(촛대교회), 권세통일(증인권세)(계11:1~6). 재앙으로 땅을 치는 자유의 권세로 공산당정권하의 택한 백성구원(계11:6)하여 평화 왕국을 이룹니다.; 대적의 문을 얻게 됨(창22:17).(요15:1~8, 사11:1~6); 가지된 인격.
-.  촛대교회의 사명(계11:4)으로 순금등대 제단(슥4:2)의 일곱 영의 완전 역사로 변화성도를 모집하여 다시예언의 사명 감당. (계10:11). 남종과 여종에게 성신 부어 줌(욜2:29). 소멸의 영과 심판의 영을 받음(사4:4),  척량의 역사로 촛대교회를 이루고(계11:1~). 신부단장으로 공중 재림의 주님 영접(휴거; 왕국부서조직), 백마 탄 군대로 아마겟돈 전쟁승리(계19:11~ 21), 천년왕국 건설(계20:1~6). 학(2:23)에 스룹바벨로 인을 삼는 종이며 인의 권세로 (계7:3) 인을 쳐서 십사만 사천의 변화성도를 이루고 성령과 신부가 하신 말씀변론 (계22:17} 신부자격을 갖춘 첫 번째 종으로 증인권세를 받아 말씀권세로 마귀 공중 권세(용)를 이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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