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 스가랴서의 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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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6-14 11:30 조회189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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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스가랴서의 서론
본서는 완전 역사에 대한 하나님의 묵시의 말씀입니다.
완전이라는 것은 기독교 종말에 종국을 이루는 역사를 말합니다.
예언적인 율법적인 교회 종말에 된 일은, 영적 완전 열매가 되는
교회에 종말에 되어 질 일을 아울러 보여준 묵시입니다.
왜냐 할 때에 모세 율법에 탄생된 십자가의 도를 전하여 세운 교회가
종말에 바벨 세력에게 구속을 받아 자유를 박탈당한 자리에서
다시 새로운 순의 역사가 나타나서 완전한 교회를 이루는 동시에
그 교회를 통하여 새 시대 올 것을 보여준 묵시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본서는 종말에 완전 촛대 교회 역사를 중심하는 것과
그 교회로서의 세계적인 평화의 왕국을 이룰 것을 목적으로 한 것입니다.
* 스가랴의 뜻; 여호와께 기억된 자. 인간 종말에 촛대교회 역사를 통하여 세상을 심판하고 새 시대를 이루는 데는 무서운 시련 가운데 믿음을 잃지 않고 바벨론 화 된 세상에서 신앙의 절개를 지켜 의로운 제단과 예배를 회복하여 역사하시되 사49:14~16에서와 같이 하나님께서 잊지 못할 종의 역사를 뜻했습니다.
* 총대지; 종말의 역사와 안식. 포로 돼 갔다가 바벨론에서 돌아온 사명 자들이 극도로 시련을 받다가 성전을 지은 것 같이 기독교 종말에 촛대교회를 일으킬 종들도 무서운 시련이 오지만 권세역사로써 종말에 완전한 교회가 이루어지며 그 교회를 통하여 새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준 묵시입니다.
본서는 완전 역사에 대한 하나님의 묵시의 말씀입니다.
완전이라는 것은 기독교 종말에 종국을 이루는 역사를 말합니다.
예언적인 율법적인 교회 종말에 된 일은, 영적 완전 열매가 되는
교회에 종말에 되어 질 일을 아울러 보여준 묵시입니다.
왜냐 할 때에 모세 율법에 탄생된 십자가의 도를 전하여 세운 교회가
종말에 바벨 세력에게 구속을 받아 자유를 박탈당한 자리에서
다시 새로운 순의 역사가 나타나서 완전한 교회를 이루는 동시에
그 교회를 통하여 새 시대 올 것을 보여준 묵시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본서는 종말에 완전 촛대 교회 역사를 중심하는 것과
그 교회로서의 세계적인 평화의 왕국을 이룰 것을 목적으로 한 것입니다.
* 스가랴의 뜻; 여호와께 기억된 자. 인간 종말에 촛대교회 역사를 통하여 세상을 심판하고 새 시대를 이루는 데는 무서운 시련 가운데 믿음을 잃지 않고 바벨론 화 된 세상에서 신앙의 절개를 지켜 의로운 제단과 예배를 회복하여 역사하시되 사49:14~16에서와 같이 하나님께서 잊지 못할 종의 역사를 뜻했습니다.
* 총대지; 종말의 역사와 안식. 포로 돼 갔다가 바벨론에서 돌아온 사명 자들이 극도로 시련을 받다가 성전을 지은 것 같이 기독교 종말에 촛대교회를 일으킬 종들도 무서운 시련이 오지만 권세역사로써 종말에 완전한 교회가 이루어지며 그 교회를 통하여 새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준 묵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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