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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3. 1장(3). 자기의 본 것을 증거(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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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22 10:22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계시록 변론 증거 3. 1(3). 자기의 본 것을 증거(1:2)

 

* 1:2.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 곧 자기의 본 것을 다 증거 하였노라.

* 강해)

1) 이루어 진 것을 보고 증거 한 진리(1 1:2); 완전한 속죄와 구원, 영생.

(1 5:9~12)

 

그리스도는 완전한 신으로 세상에 왔습니다. : 신성(1:18 성령 잉태)

인성을 가진 인간으로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을 행하시는 것을 친히 본 것인데 신성을 가진 완전한 증거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표적들입니다.

인성으로 나타난 것을 친히 봄 : 인성(1 5:6 물과 피로 임함)

요한은 친히 예수님의 몸을 만져 보았고 항상 침식을 같이 한 사람으로서 꼭 사람과 같은 인성이 있다고 증거 하였습니다. 화목제물이었다고 담대히 증거 합니다(1 2:2)

완전히 승리를 이루었다(19:30)는 것을 목도 : 구원의 완성(1 3:5)

십자가상에서 다 이루었다고 할 때에 이루어진 사실을 친히 목도했습니다.(19:30).

 

@ 이 생명이 나타내신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거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바 된 자니라.(요일1:2)

@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은 이러하니라. 그 모친 마리아가 요셉과 정혼하고 동거하기 전에 성령으로 잉태된 것이 나타났더니(1:18)

@ 이는 물과 피로 임하신 자니 곧 예수 그리스도시라 물로만 아니요 물과 피로 임하셨고 (1 5:6)

@ 저는 우리 죄를 위한 화목 제물이니 우리만 위할 뿐 아니요 온 세상의 죄를 위하심이라.(요일 2:2)

@ 그가 우리 죄를 없이 하려고 나타내신바 된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에게는 죄가 없느니라.(요일 3:5)

@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받으신 후 가라사대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시고 영혼이 돌아가시니라.(19:30)

 

# 은혜 시대 복음의 예언 성취가 이렇습니다. 아주 적은 부분이며 대부분이 재림과 심판과 새 시대의 예언입니다.

@ 7:14.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 5:2. 베들레헴에서 태어날 것을 말씀했습니다.

@ 9:1~2. 갈릴리에서부터 빛이 나와 이방의 빛이 된다는 것입니다.

@ 40:3. 광야에서 외치는 자의 소리로 죄 사함의 소식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 42:1~4. 내 아들의 교훈이 공의를 이루는데 세계적인 사람들이 앙망한다는 것.

@ 53:1~10. 십자가에서 속건 제물로 돌아가실 것을 말했습니다.

@ 34:20. 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19:36)

@ 12:10. 찌른 자들이 보고 애통(19:34)

@ 53:9. 부자의 무덤에 장사할 것을 말씀했습니다.

@ 16:10. 부활 승천을 말씀했습니다.

@ 2:28. 성신 강림을 말씀했습니다.

@ 9:9. 예수님이 나귀 타고 예루살렘에 올라갈 것을 말씀했습니다.

@ 11:12. 은 삼십에 팔릴 것을 말씀했습니다.

 

2) 이제 있는 일(11); 보는 것을 써서 일곱 교회에게 보냄. 재림의 주님을 맞이할 촛대교회의 신앙표준 노선, 칭찬 받을 일, 책망 받을 일, 이기는 자가 받는 축복.

 

3) 이루어 질 것을 보고 증거 한 진리(1:2); 환란과 재앙에서 중생 받은 자녀들이 구원받는 비밀을 증거, 변화성도가 되는 것을 증거 합니다. 변화승천 및 예비처 보호.

다시 예언의 대표적인 사람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작은 책을 꿀 같이 먹고 다시 예언하게 됩니다.(10:11~11:3)

-. 성령과 신부가 말할 것입니다(22:17); 신부 자격을 가진 종이 성령으로 말하게 됩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을 쥔 종입니다.(4:10, 7:7~8), 세계통일 권세의 왕권입니다. -. 지팡이 같은 갈대로 척량(11:1)을 합니다.; 진리통일

-. 증인 권세 받은 종이 감람나무 단체의 촛대교회 역사를 합니다. 왕권 받은 단체.

 

@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10:11)

@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되(11:1)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22:17~19)

@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다림줄을 띄우고 쌓은 담 곁에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 내게 이르시되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다림줄이니이다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다림줄을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 베풀고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7:7~8)

@ 작은 일의 날이라고 멸시하는 자가 누구냐 이 일곱은 온 세상에 두루 행하는 여호와의 눈이라 다림줄이 스룹바벨의 손에 있음을 보고 기뻐하리라.(4:10)

환란 가운데서 보호받을 것을 목적한 진리입니다.

-. 모든 선지는 환란은 북방에서 온다는 것입니다. 사도 요한은 인간종말에 붉은 짐승으로 말미암아 환란 올 때 보호 받는데 남은 종은 권세역사로서 승리하여 변화승천하고, 남은 교회는 예비처에서 특별 보호하며 양육 받게 됩니다.(12:6)

 

@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 이백 육십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12:6)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했습니다.

인종 전멸의 심판이 올 때 종족이 구원을 받아 새 시대를 이루고(복음심판), 행위 심판이 올 때에 생명책에 기록된 자를 통하여 영원한 무궁세계에 아름다운 무궁도성이 이루어집니다.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이 있고 백 보좌 심판이 있게 됩니다.

(5:29, 20:11~15)

 

@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20:11~15)

 

# 진리의 대표는 사도 요한입니다(보아너게; 우뢰의 아들) : 이루어진 것을 보고 증거 한 진리는 요한복음이 권위가 있고 이루어 질 것을 보고 증거 한 진리 요한 계시록도 심판의 다림줄의 권위가 있습니다.(말씀의 대표; 40:9, 28:11, 59:21, 다시 예언의 대료; 10:11, 11:1, 22:17)

 

* 계시록의 3대 증거

예수의 증거; 부활하신 주님이 증거-이후에 마땅히 될일(4:1.구원,심판의 역사)

요한이 본대로 증거 했습니다.(이루어 진 일, 이제 있는 일, 이루어 질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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