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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13. 3장. 사데 교회; 일곱 영, 일곱 별, 아버지 앞과 천사들 앞에 시인. 이기는 자.(계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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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6-21 08:58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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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13. 3. 사데 교회; 일곱 영, 일곱 별, 아버지 앞과 천사들 앞에 시인. 이기는 자.(3:1~6)

 

# 흰옷, 생명책에서 흐림, 아버지 앞과 천사들 앞에서 시인 #

 

* 아무리 살았다 하는 이름이 있어도 말씀을 지켜 회개하는 일이 없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고 재림의 주를 영접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3:1.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을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 강해) 심판 주님은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지셨으니 일곱 영의 완전 역사를 촛대교회 종을 통하여 하시는 것입니다. 사데 교회는 외형적인 방면은 살았다는 이름을 가질 수 있는 상태에 있으나 실지는 열매 없는 죽은 나무와 같다는 것입니다.

은혜시대에는 만민에게 부어주는 그리스도의 영, 환란시대에는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하나님의 일곱 영입니다.(2:29) 이마에 인침을 받는 것입니다.(7:3)

-. 일곱 영 1) 은혜시대 (인도, 6:4) 바람(강권, 2:2) (소멸, 3:11, 2:3)소리(교통, 2:2) 기름(진리, 1 2:20) 비둘기(화답, 3:16~17) 생수(소성, 7:38) 2:28 만민에게 부어주는 신(은사 영감). 심령부흥이 되고 자범죄가 해결되고 순교하기까지 도와주십니다.

2) 환란시대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 경외 판단 사11:2~3, 4:4 2:29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신(선지 영감)으로 변화 승천하기까지 도와주고 영원히 같이합니다. 원죄를 소멸합니다.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의 표적이 있습니다.(2:30)

주님께서는 계1:12에 일곱 금 촛대 사이에 나타나셨는데 일곱 별을 가지셨는데 촛대교회의 인치는 역사로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를 일으키게 됩니다. 열심이 있고 열광적이라 하여도 열매 없는 죽은 나무라는 것입니다. 희생 수고하여 섬기는 생활이 있어야 열매가 있게 됩니다. 성령 충만한 생활이 되어야 합니다.

 

@ 몸을 돌이켜 나더러 말한 음성을 알아 보려고 하여 돌이킬 때에 일곱 금 촛대를 보았는데 촛대 사이에 인자 같은 이가 발에 끌리는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1:12~13)

@ 그 오른손에 일곱 별이 있고 그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 있게 비취는 것 같더라.(1:16)

@ 네 본 것은 내 오른손에 일곱 별의 비밀과 일곱 금 촛대라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사자요 일곱 촛대는 일곱 교회니라.(1:20)

@ 에베소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오른손에 일곱 별을 붙잡고 일곱 금 촛대 사이에 다니시는 이가 가라사대 (2:1)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손이 이 모든 것을 지어서 다 이루었느니라. 무릇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회하며 나의 말을 인하여 떠는 자 그 사람은 내가 권고하려니와(66:2)

@ 나도 유혹을 그들에게 택하여 주며 그 무서워하는 것을 그들에게 임하게 하리니 이는 내가 불러도 대답하는 자 없으며 내가 말하여도 그들이 청종하지 않고 오직 나의 목전에 악을 행하며 나의 기뻐하지 아니하는 것을 택하였음이니라 하시니라.

(66:4)

@ 보좌로부터 번개와 음성과 뇌성이 나고 보좌 앞에 일곱 등불 켠 것이 있으니 이는 하나님의 일곱 영이라.(4:5)

@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8~30)

@ 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그가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즐거움을 삼을 것이며 그 눈에 보이는 대로 심판치 아니하며 귀에 들리는 대로 판단치 아니하며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 공의로 그 허리띠를 삼으며 성실로 몸의 띠를 삼으리라.(11:2~5)

@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7:3~4)

@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12:3)

@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6:13)

 

# 살았다는 이름만 가진 것에 대해 (3:1)

사람 앞에 보이려고 인간적인 방법으로 활동하는 교회를 가르쳤습니다. 교회라는 것은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생각하는 영계가 없다면 아무리 열심 있게 일한대도 하나님은 책임을 질 수가 없고 버린다는 것입니다.

 

* 3:2~3. 너는 일깨워 그 남은 바 죽게 된 것을 굳게 하라 내 하나님 앞에 네 행위의 온전한 것을 찾지 못하였노니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 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 강해) 완전한 열매가 없으니 말씀을 자세히 듣고 말씀을 받아들여 깊이 생각을 하고 지켜서 회개하는 일이 없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열심이 있다 식어지고 열심이 있다 식어지고 하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그대로 나간다면 주께서 도둑 같이 임하게 되는 날에 설 수가 없는 교회라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열심이 있다가 식어졌다면 소용없는 것입니다. 신앙은 현재의 열심이 중요 합니다. 십자가의 도를 전하는 기독교 2000년은 같은 하루의 한 날 입니다.(20:1~16 포도원 품군 한 데나리온의 비유). 어두운 밤이 오는 저녁때가 되면 말씀의 예언의 등불이 필요한 때입니다.(벧후1:19~21) 신랑은 어두운 밤에 오기 때문에 신랑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슬기로운 처녀와 같이 등불 준비와 기름 준비가 필요합니다. 문이 닫히는 시간이 오기 때문에 미리준비를 하여야 합니다.(25:1~13).

 

@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25:4)

@ 주께서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려고, 기름 받은 자를 구원하시려고 나오사 악인의 집머리를 치시며 그 기초를 끝까지 드러내셨나이다.(셀라) (3:13)

@ 다시 그에게 물어 가로되 금 기름을 흘려내는 두 금관 옆에 있는 이 감람나무 두 가지는 무슨 뜻이니이까(4:12)

 

* 3:4.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 강해) 시대적인 말씀의 밝은 것이 없다면 아무리 열심이 있어도 끝을 바로 맺지 못하기 때문에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운데서도 동참치 않고 참된 회개에서 열매가 있는 사람이라면 주님과 동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기독교는 진리의 종교인데 열심 있더라도 말씀을 지켜 회개하는 것이 없다면 쓰러진다는 것입니다. 울었다고 회개가 아니고 말씀하나 바로 생각해 지킬 때 이길 수가 있습니다. 마치 탄광 같은 암흑 세상에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생활이 있어야 하는데 성령 충만한 생활로 가능합니다.

 

@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7:9)

@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7:14)

@ 그의 임하는 날을 누가 능히 당하며 그의 나타나는 때에 누가 능히 서리요 그는 금을 연단하는 자의 불과 표백하는 자의 잿물과 같을 것이라. 그가 은을 연단하여 깨끗케 하는 자 같이 앉아서 레위 자손을 깨끗케 하되 금, 은 같이 그들을 연단하리니 그들이 의로운 제물을 나 여호와께 드릴 것이라.(3:2~3)

@ 어찌하여 네 의복이 붉으며 네 옷이 포도즙 틀을 밟는 자 같으뇨?(63:2)

@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22:14)

 

* 3:5~6.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 강해) 신앙은 승리적인 생활이 없다면 흰옷을 입는 생활이 아니니 불의에 동참치 않고 이기는 자라야 흰옷을 입고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로서 하나님 앞과 천사들 앞에서 시인을 받는 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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