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stomer Center
    고객님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02-2665-1260
    lgyoung290@naver.com
    운영시간 : 09:00 ~ 18:00
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16. 4장. 천국교회 광경, 마땅히 될 일, 하늘 본부 교회.(계4:1~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6-30 09:57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계시록 변론 증거 16. 4. 천국교회 광경, 마땅히 될 일, 하늘 본부 교회.(4:1~11)

 

# 마땅히 될 일, 성령에 감동, 벽옥과 홍보석, 무지개와 녹보석, 이십사 장로, 금 면류관, 수정 같은 유리 바다, 네 생물 #

 

* 총론: 주님께서 촛대교회의 신앙표준의 지침인 편지를 일곱 교회에게 주신 다음에 요한의 영안을 밝혀 주시며 우렁찬 음성으로 이후에 마땅히 될 일을 내가 네게 보이리라 하시었습니다. 이날까지 사도 요한이 증거 한 전도는 마땅히 된 일을 증거 한 사도였습니다.(1 1:1~2). ; 신성과 인성을 가지시고 구원을 완성하신 주님의 구원

그러나 기독교 종말에 마땅히 될 일은 사랑하는 제자에게 말세의 성도들이 읽고 듣고 지켜야 될 복음으로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인간 종말에 참되고 의로우신 심판의 역사와 긍휼과 자비의 구원의 은혜의 역사가 이후에 있을 마땅히 될 일인데 그것이 왕국건설로서 성도의 나라,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루는 일인데, 네 생물과 일곱 영, 이십사 장로회를 통하여 정하고 주관하시고 역사하시는 것입니다.

천국교회의 광경을 보여준 것이니 그 나타난 사실을 그대로 알 것 뿐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행사 본부 시설입니다. 하나님의 보좌 주위에 푸른 빛, 붉은 빛과 무지개는 생명의 은혜와 진노의 저주의 심판과 불변의 언약의 약속이 있는 것이 보여 진 것입니다. 24장로는 인간에서 구원 받은 후사들을 대표하여 있고, 네 생물은 행사를 수종 들어서 인간 운명과 우주 만물을 지배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네 생물은 정부의 장관이라고 하면 24 장로는 민원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네 생물을 통하여 행사를 진행하시고 24 장로를 통하여 자기의 백성 된 자들의 모든 사정을 통과시킵니다.

 

* 4:1.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열린 문이 있는 데 내가 들은 바 처음에 내게 말하던 나팔 소리 같은 그 음성이 가로되 이리로 올라오라 이 후에 마땅히 될 일을 내가 네게 보이리라 하시더라.

* 강해) 죄에서 구원을 받는 것은 이루어진 십자가 보혈에 있고 환난에서 재앙을 면코 남은 자가 되려면 이 예언의 말씀을 지켜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될 것입니다.

이 후에 마땅히 될 일은 세상 종말을 보여준 것인데 계시록이란 말이며 선지서를 바로 알게 되기 때문에 보여 주셨습니다. 계시록을 모르면 선지서도 바로 알 수가 없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살리는 은혜의 역사와 공의로 심판하는 진노의 역사로 왕국건설의 그리스도의 나라(11:15), 성도의 나라(7:22)입니다. 하늘에 열린 문은 인간과 하나님 사이에 교통할 수 있는 영안이 열렸다는 것입니다. 7:55에 스데반이 순교할 때 성신이 충만하여 하늘을 우러러 주목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예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았습니다.

나팔 소리 같은 음성은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다는 것입니다. 마땅히 될 일은 하나님의 작정한 일은 변함없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10:22~23에서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돌아온다는 것이며 이미 작정되었은즉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온 세계 중에 끝까지 행하시리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사14:22~27에 악한 자의 후손을 멸망의 비로 소제하는 것은 하나님의 경영하신 바이며 앗수르 사람을 진노의 막대기로 쓰시고 발아래 밟으리라한 것이 온 세계를 향한 경영이라 하시고 여호와께서 경영 하셨은즉 누가 능히 폐하고 그것을 돌이키랴 하셨습니다. 참되시고 의로우신 심판을 통하여 새 시대를 이루는 일입니다. 지상 천년평화왕국입니다.

 

@ 이스라엘이여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찌라도 남은 자만 돌아오리니 넘치는 공의로 훼멸이 작정되었음이라. 이미 작정되었은즉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온 세계 중에 끝까지 행하시리라.(10:22~23)

@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내가 일어나 그들을 쳐서 그 이름과 남은 자와 아들과 후손을 바벨론에서 끊으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또 그것으로 고슴도치의 굴혈과 물웅덩이가 되게 하고 또 멸망의 비로 소제하리라 나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나의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나의 경영한 것이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앗수르 사람을 나의 땅에서 파하며 나의 산에서 발아래 밟으리니 그 때에 그의 멍에가 이스라엘에게서 떠나고 그의 짐이 그들의 어깨에서 벗어질 것이라. 이것이 온 세계를 향하여 정한 경영이며 이것이 열방을 향하여 편 손이라 하셨나니 만군의 여호와께서 경영하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폐하며 그 손을 펴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돌이키랴.(14:22~27)

 

# 마땅히 증거 할 자()의 사명 3가지 원칙

듣든지 말든지 전할 사명이 있습니다. ; 시대적인 진리의 법대로 말하는 것이며, 전해야만 되며 안전하면 주님 올 때 설 수 없습니다. 다시 예언의 사명입니다(10:11). 이사야의 변론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사랑의 경고 변론입니다.

긴급한 호각을 부는 사명입니다; 심판 권세의 권리행사를 하는 것이며, 여호와의 군대의 긴급 출동의 사명입니다(2:11). 만왕의 왕 주님의 백마 탄 군대입니다(19:14). 인 맞은 심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이며 여호와의 군대입니다.

오메가의 결전입니다; 철장으로 질그릇을 깨트리듯이 철장권세로 끝을 맺고 다 때려 부수게 됩니다(2:27). 택한 종에게 하늘권세 땅의 권세의 전권을 맡겨 버리는 것입니다. 말씀변론 전쟁입니다(3:13). 백마 탄 군대의 입에서 검이 나옵니다.

(19:15). 일곱 영을 받은 인정받은 인격으로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입니다.(11:2~5) 말씀권세, 증인권세, 철장권세, 자유로운 권세입니다. 새로운 것으로 새로운 종을 쓰게 됩니다. 손 그늘에 숨기시며 감추신 종입니다.

(49:2).

 

@ 여호와께서 그 군대 앞에서 소리를 발하시고 그 진은 심히 크고 그 명령을 행하는 자는 강하니 여호와의 날이 크고 심히 두렵도다 당할 자가 누구이랴.(2:11)

@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 부대에 넣지 아니하나니 그렇게 하면 부대가 터져 포도주도 쏟아지고 부대도 버리게 됨이라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둘이 다 보전 되느니라.(9:17).

@ 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그가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즐거움을 삼을 것이며 그 눈에 보이는 대로 심판치 아니하며 귀에 들리는 대로 판단치 아니하며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 공의로 그 허리띠를 삼으며 성실로 몸의 띠를 삼으리라.(11:2`5)

@ 여호와께서 변론하러 일어나시며 백성들을 심판하려고 서시도다.(3:13)

@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19:15)

 

* 4:2. 내가 곧 성령에 감동하였더니 보라 하늘에 보좌를 베풀었고 그 보좌 위에 앉으신 이가 있는데

* 강해) 성신의 감동이 다시 크게 올 때에 하늘에 보좌들의 광경을 뚜렷이 보이게 됐습니다. 보좌에서부터 되는 일이니 보좌에 계신 하나님과 직접 통해야 됩니다.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은 성령 충만입니다. 성령에 감동하였다는 것은 보통 인간의 관념을 잊었다는 것입니다. 고후12:2~3을 보면 사도 바울이 삼층천에 간 것이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몰랐다는 것과 같습니다.

14:11~12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렇지 못하겠거든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하신 것처럼 성령으로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음을 알리셨고 16~17절처럼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하신 말씀처럼 아들을 믿는 자가 성령이 내주하여 일을 하시는 것입니다. 하늘에 보좌를 베풀었다는 것은 완전히 베풀었다는 것인데 히12:23에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라고 하였습니다. 왕권 받은 종들의 보좌입니다.

 

* 4:3. 앉으신 이의 모양이 벽옥과 홍보석 같고 또 무지개가 있어 보좌에 둘렀는데 그 모양이 녹보석 같더라.

* 강해) 보좌 위에 계신 하나님의 모양은 그 영광의 빛이 푸른 옥, 붉은 보석 같은 광채로 보였습니다. 또 푸른 보석 같은 빛이 있는 무지개가 나타났습니다. 이후에 마땅히 될 일의 첫째 계시는 여기에 큰 뜻이 있습니다. 마땅히 될 일의 하나님의 역사라는 것은 푸른 빛 같은 생명의 은혜의 역사도 있고 붉은 빛 같은 진노의 심판의 역사도 있는 동시에 불변의 언약인 말씀의 생명의 언약이 있다는 것을 무지개로 보였습니다. 그 일이 지상 천년평화욍국 건설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라는 것은 그 빛 자체도 마땅히 될 일을 중심하는 데서 진리의 표현으로 보여 준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을 인간에게 보여 줄 수 없으므로 하나님의 품성을 빛으로 인간에게 나타내셨는데 사랑과 공의를 보여 주신 것입니다. 그 것은 은혜와 율법이기도 합니다. 이제 이후에 가서 주의 종과 그 자녀를 어떻게 살려준다는 비밀이요, 원수는 어떻게 심판한다는 비밀인데 그 것은 불변의 약속이며 구약 때에 약속 하신 말씀대로 된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벽옥 같다는 것은 얼마든지 살려 줄 푸른 빛 같은 산 능력이 있다는 것이며 시23:3 푸른 초장, 52:8 푸른 감람나무, 23:1 푸른 나무는 하나님의 은혜로 역사하심을 표현한 것입니다.

홍보석 같다는 것은 저주할 진노의 역사를 보였는데 계6:3 붉은 말, 12:3 붉은 용, 17:3 붉은 빛 짐승 등 하나님이 진노할 때 피를 흘리게 되는 공의로운 심판엔 죽음이 온다는 뜻입니다. 무지개가 있다는 것은 하나님은 인간과의 약속이 있는데 그 모양이 녹보석 같다는 것은 인간을 살려주겠다는 약속입니다. 2:5 생명과 평강의 언약, 9:13 다시는 홍수를 내리지 않겠다는 약속으로 무지개를 두셨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순금등대촛대교회   |  사업자 번호 : 109-89-04045   |  대표자 : 이새순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6길 16 (3층) (방화동 562-21)
대표전화 : 02-2665-1260   |   E-mail : lgyoung290@naver.com
Copyright ⓒ 구원.kr / 순금등대촛대교회.한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