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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17. 5장. 인권 인수, 인을 뗄 자격과 조건. 인의 권세.(계5: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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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7-03 08:53 조회12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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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17. 5. 인권 인수, 인을 뗄 자격과 조건. 인의 권세.(5:1~14)

 

# 안팎으로 쓴 책, 인을 떼기에 합당한 자(자격과 조건), 일곱 뿔, 일곱 눈, 일곱 영, 새 노래, 나라와 제사장, 향이 가득한 금 대접, 네 생물과 이십사 장로 #

 

* 총론: 이후에 마땅히 될 일을 보여주는 주님께서 4장에서는 하늘 보좌 앞에 있는 광경을 보여줬고 5장에서는 인을 뗄 자격과 조건은 주님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인권을 인수한 것은 하나님의 예정하신 섭리를 진행하려고 하지만 어린 양 예수의 보혈을 통하지 않고는 이 모든 행사를 진행하지 못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인류는 죄 아래 있기 때문에 죄의 권세를 잡은 마귀의 세력을 십자가 보혈의 속죄의 법으로만이 없이하고 인간을 향하여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겠기 때문에 하늘 위에와 땅위의 모든 권세를 죽임을 당하고 다시 사신 예수님께서 인수하신 것입니다. 그러면 주님의 대행자가(2:26~28) 되고 하나님의 대행자가(59:16) 되는 시대적인 사명자가 어떻게 하나님의 일을 진행 할까? 인의 권세를 받은 종(2:23, 7:2~3)이 이마에 인치는 역사로 남종과 여종에게(2:29~30) 하나님의 영을 받아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를 일으키는 역사로(7:2~4),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로 척량권세를(11:1, 4:7) 가진 말세 사명자(19:20)의 다시 예언의(10:11) 변론권세의(1:18, 3:13, 6:1~2) 증인권세의 역사입니다.(11:3)

 

@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 내가 또 그에게 새벽 별을 주리라.(2:26~28)

@ 사람이 없음을 보시며 중재자 없음을 이상히 여기셨으므로 자기 팔로 스스로 구원을 베푸시며 자기의 의를 스스로 의지하사 (59:16)

@ 이것이 애굽 땅에서 만군의 여호와를 위하여 표적과 증거가 되리니 이는 그들이 그 압박하는 자의 연고로 여호와께 부르짖겠고 여호와께서는 한 구원자, 보호자를 보내사 그들을 건지실 것임이라.(19:20)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7:2~3)

@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되(11:1)

 

@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그가 머릿돌을 내어 놓을 때에 무리가 외치기를 은총, 은총이 그에게 있을찌어다 하리라 하셨고(4:7)

 

* 5:1.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 강해) 5장은 마땅히 될 일은 하나님께서 친히 손에 책을 들고 계시는데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한 책대로 모든 일이 되는 데는 인간을 구원하는 일도 심판하는 일도 완전히 기록된 책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예지 예정이 계신 반면에 완전 구비한 섭리를 기록한 책(하나님의 경륜)이 있는 것입니다.

이 책은 타락한 인간을 어떠한 방법으로 구원하며 사람을 미혹하는 마귀를 어떠한 방법으로 없이한다는 것을 목적으로 쓴 책입니다. 하나님의 살리고자 하는 약속을 이루시는 것은 심판을 베푸는 것이 있음으로 완성하십니다. 안팎으로 쓴 책에는 은혜의 약속과 심판의 법칙이 구비 되었습니다. 2:10에 재앙의 말들이 기록되어 있다고 단7:10에 심판을 베푸는데 책들이 펴 놓였더라 하였습니다. 일곱 인으로 봉하였다 함은 하나님만 간섭할 권리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침범할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45:7에 나는 빛도 짓고 어두움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짓고 환난도 창조하나니 나는 여호와라 이 모든 일을 행하는 자니라 하였습니다. 우리 인생은 믿고 순종할 따름입니다.

 

@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 여호와께서 그()들을 위하여 제비를 뽑으시며 친수로 줄을 띠어 그 땅을 그()들에게 나눠주셨으니 그()들이 영영히 차지하며 대대로 거기 거하리라.

(34:16).

 

-. 새 시대의 땅을 차지할 사람들은 하나님의 책을 자세히 읽어 모든 짝을 찾아 완전무장에 이른 사람들에게 주신다는 것입니다.

 

* 5:2~5.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 강해) 힘 있는 천사는 하나님의 특사인 가브리엘을 말합니다(9:21, 1:26). 이것은 하나님의 인으로 봉했으니 이것을 뗄 자는 합당한 자격을 가진 자가 하늘 위에나 땅에 도저히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죄로 말미암아 멸망을 받게 된 인간들이(구원을 받아야 할 자들) 뗄 수도 없고 하늘의 천사도 뗄 수 없고 이것을 뗄 자는 그리스도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크게 울고 있는 요한에게 장로는 울지 말라고 할 때에 다윗의 뿌리가 되시는 그리스도께서 이기셨으므로 이 책을 뗀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죄로 말미암아 타락한 인간을 대신하여 죽은 십자가의 승리가 없이는 도저히 구원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의 필요성을 생각하고 우는 자에게 울지 말라는 말입니다.

-. 이것은 하나님의 숨은 비밀의 말씀이니 아무나 함부로 떼거나 보거나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을 구원 할 수 있는 법과 심판 할 수 있는 법을 책임지고 행할 자 외에는 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예정하신 경륜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책을 뗄 자격은 십자가의 승리하신 주님밖에 없다는 진리는 자격과 조건이 있는 것입니다. 2:14 승리의 십자가를 바라볼 때 마귀를 소멸.

없이 하는 역사로(1 3;8), 16:33 내가 세상을 이겼노라. 보혈의 능력으로 승리하게 하십니다. 심판의 권세와 살릴 능력을 가지신 분은 주님뿐이십니다.

 

# 인을 뗄 자격

다윗의 뿌리가 된 분입니다; 신성과 인성을 아울러 가진 인격을 구비한 자이십니다.(5절 다윗의 뿌리)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중보역인 역할을 할 분입니다; 십자가에서 죽음을 당하시고 승리의 부활을 하신 예수님밖에는 없습니다.(6절 네 생물과 24장로 사이에 어린 양)

온 세계 인류에게 성령으로 역사할 권세가 있는 분입니다.(6절 온 땅에 보내심을 받은 일곱 영)

이것은 각 사람의 마음을 바로 세워 놓는 역사이기 때문이며 인생을 완전히 구원할 수 있고 마귀를 완전히 없이할 수 있는 하나님의 법을 맡아서 시행할 자격은 세 가지가 구비된 예수님밖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님만이 성령을 보내실 수 있는 분)

 

@ 사람이 없음을 보시며 중재자 없음을 이상히 여기셨으므로 자기 팔로 스스로 구원을 베푸시며 자기의 의를 스스로 의지하사 (59:16)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8~30)

@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7:3)

 

 

# 인을 뗄 조건

악마의 세력을 없이할 수 있는 조건은 십자가로 승리하고(5, 이기였으니, 6, 일찍 죽임을)

각 사람의 중심 속에서 역사 하는 악령을 없이하는 성령의 역사의 조건이 되고

(6절 일곱 뿔과 일곱 영, 온 땅에 보내심을 받은 일곱 영)

전 세계인류에게 이 역사가 확장된 후에야 이 책을 뗄 시기가 온다는 것입니다.

(9절 피로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천국백성을 삼으시고)

이 날까지 그리스도의 역사는 봉한 책을 뗄 수 있는 조건을 이루기 위한 목적에서 역사한 것이 그리스도의 교회에 이루어진 일입니다.

이 책을 뗄 때는 끝을 맺는 심판의 시기인 것은 일곱 인 떼는 비밀에 있고 심판을 이루는 환란은 일곱 나팔의 비밀에 있고 전 세계인류가 전멸되는 불에 살라지는 재앙 심판은 일곱 대접의 비밀에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 세 가지 인과 나팔과 대접의 비밀을 바로 알고 증거 할 때에는 기독교 종말에 끝을 맺는 역사라는 것입니다.

이른 비 성령으로 만민에게 부어주는 성령을 받아 중생을 받아 시민권을 받은 후에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영을 받는 것으로 이마에 인 침을 받는 것으로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가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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