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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28. 9장(1). 악마 득세, 황충이 역사, 인의 역사.(계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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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8-06 09:44 조회2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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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8. 9(1). 악마 득세, 황충이 역사, 인의 역사.(9:1~6)

 

# 흑암의 세력, 흑암의 권세, 인의 역사#

 

* 허락 받은 마귀세력(1917년 공산혁명)이 정치적으로 종교적으로 강해지며 만민을 미혹의 흑암으로 덮는 인간종말에 마지막 한 이레의 전 삼년 반 37개월 동안에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을 일으킨 후에 공중권세의 마귀 세력이 지상으로 쫓겨나며 인 맞지 못한 종들의 고난과 괴로움을 당하며 3차 대전(2023~2024년쯤)이 민주자본주의에 대한 심판 환란으로 나타나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 9:1~2. 다섯 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저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라.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

* 강해) 이것은 지상의 권리를 가지고 기독교를 박해하는 배도적인 행동을 하는 자를 가르쳤는데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다는 것은 마귀권세를 받았다는 뜻입니다.

13:2과 같은 세력이니 하나님께서 마귀권세를 허락한 것은 첫째로 영계적인 흑암을 가져오도록 하는 것이니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어두워진다고 한 것은 영적흑암을 말한 것입니다.

 

-. 샘에 떨어진 별은 거짓 선지를 말했고 땅에 떨어진 별은 배도적인 정치를 말했는데 공산당정권이란 배도 정치인데 스탈린 하나가 신학교에서 타락해서 혁명이 일어나는 동기가 됐습니다(살후2:3 배도적인 멸망의 아들). 떨어진 별이 마귀권세를 받아 지옥에서 검은 연기가 나오더니 해와 공기가 캄캄해졌다는 것은 그 배도적인 세력이 나와서 전 세계인류에게 흑암을 줬다는 말인데 지금 공산사상 무신론 유물론 정책의 흑암이 온 세상을 덮고 있는 것입니다. 물질만능, 과학만능, 인본주의, 인간지식 중심의 사회, 헬레니즘 문화의 음란 부패 사치 타락의 문화가 흑암 덮인 세력입니다.

영적흑암이 영계적인 흑암이 덮인 온 세상에 이제는 진리의 봉홧불로 밝혀야 합니다. 죽지 않고 새 시대가고 죽음을 맛보지 않고 인 맞고 변화 승천하여 재림의 주를 영접하는 아름다운 소식의 심판의 진리의 다림줄이 이 시대의 말씀의 빛인 것입니다. 마귀권세의 다원론의 W.C.CW.E.A를 용납하고 환영하는 음녀교권세력이 마귀 미혹세력이며, 마귀세력인 공산당과 협상하고 좋아하는 음녀정권 세력이 미혹세력입니다.

 

@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살후2:3).

 

 

# 무저갱을 여니 연기가 올라온다는데 대해 (9:2)

이것은 하나님께서 흑암 세력을 마음대로 빛의 세력을 침범 못하도록 했지만 세계적인 재앙이 올 때는 흑암 세력이 빛의 세계를 침범할 수 있게끔 허락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시험해보는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무저갱을 열었다 하는 것은 마귀가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끔 개방을 하여 주었다는 것입니다. 검은 연기는 마귀의 권세를 가르친 것이니 흑암의 권세가 빛의 세계를 침투하여 들어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 9:3. 또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 땅위에 나오매 저희가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 강해) 이것은 흑암의 사상과 마귀의 감화가 들어 간 사람은 황충이 같이 악해지는 동시에 마귀권세를 받게 됩니다. 무신론 사상에 양심이 없는데 벌레 짐승이라는 말인데 전갈의 권세를 받아서 흑암으로 보이지 않게 되고 죽는 것인데 사망의 권세를 받아 죽게 되는 것입니다. 변화성도가 살아서 들림 받는 것은 흑암의 세력을 허락해서 시험 해 보는 일이 있고야 남은 자로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되는데 모략적인 방법입니다. 흑암의 세력과 싸워 이겨야 하는데 이길 수 있는 말씀의 비밀이 순금등대 촛대교회의 참된 진리의 봉홧불의 진리역사인데 다시 예언의 심판의 다림줄의 변론권세의 역사입니다. 피와 말씀증거로 공중권세의 용 마귀를 이기는 역사입니다.

아모스 7장은 재앙시의 사명자에 관한 말씀으로 세 번 황충 떼가 나오게 되는데 첫 번째는 선구적인 종이 나오는 시대적인 전환기이며 미부종에게는 2001년 여름, 200211, 20131, 20062, 20157월에 활동하였으며, 사명 결합시기인 20197~8월에 등장한 것은 재앙시의 사명자로 세움을 받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물론 전 삼년 반 마지막 5개월이 온 것은 아직 아닙니다. 황충이의 사명은 변화성도의 왕권반열의 성도가 못나오게 하는 것입니다.

 

@ 주 여호와께서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왕이 풀을 벤 후 풀이 다시 움돋기 시작할 때에 주께서 황충을 지으시매 황충이 땅의 풀을 다 먹은지라 내가 가로되 주 여호와여 청컨대 사하소서. 야곱이 미약하오니 어떻게 서리이까 하매 여호와께서 이에 대하여 뜻을 돌이켜 가라사대 이것이 이루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주 여호와께서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주 여호와께서 명하여 불로 징벌하게 하시니 불이 큰 바다를 삼키고 육지까지 먹으려 하는지라. 이에 내가 가로되 주 여호와여 청컨대 그치소서. 야곱이 미약하오니 어떻게 서리이까 하매 주 여호와께서 이에 대하여 뜻을 돌이켜 가라사대 이것도 이루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다림줄을 띄우고 쌓은 담 곁에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 내게 이르시되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다림줄이니이다.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다림줄을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 베풀고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삭의 산당들이 황폐되며 이스라엘의 성소들이 훼파될 것이라 내가 일어나 칼로 여로보암의 집을 치리라 하시니라.(7:1~9): 시대적인 사명자, 첫 황충이 2001~2002.

 

# 황충이가 받은 권세.(9:3)

이것은 하나님을 공경한다는 사람이 버림을 당하고 황충이 같이 악해질 적에 그 사람을 통해서 많은 사람을 피해를 주는 일을 하는 것이니 마귀의 권세를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귀도 자기가 쓰는 사람에게 권세를 주어서 역사한다는 것입니다.

 

* 9:4. 저희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 강해) 그들이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니 이것은 하나님께서 교파를 초월하여 이마에 인 맞은 종만 골라 세우기 위한 선한 모략의 방법입니다.

종 된 자의 통일입니다. 재앙이 올 때 모세를 쓰듯이 이 때 종들은 인 맞은 종을 들어 쓴다는 것입니다.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강한 역사를 주어 참된 교회를 일으키는 역사입니다. 말씀, 사랑, 인격의 삼대 무장을 갖춘 144천명의 거룩한 진리용사, 승리용사, 멸공용사의 단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전 삼년 반 38개월부터 본격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2023~2024년쯤?)

 

* 인치는 역사

우선 우리 주님도 하나님의 인 치신 자(6:27)라 하셨으며 딤전3:16절에서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었다 하셨으니 성령을 받은 것을 말함을 알 수 있고(죄가 없으시고 창조주이신 주님까지도 하나님의 영을 받아 의롭다 하심) 1:13 약속의 성령으로 인 치심을 받았다하셨습니다. 그리고 고후1;22에 인치시고 우리 마음에 성령을 주셨다 하셨고 벧전1:23 썩어지지 아니할 씨로 의롭다 하셨으니 욜2:28에 예언 된 만민에게 부어 주는 성령을 받음을 뜻했고(2:2~4)) 이것을 행16:7에 예수의 영이라 하셨으며 롬8:9절과 벧전1:11에 그리스도의 영이라 하셨으니 주님의 성령 즉 이른 비 성령을 받았음을 말함이고 성령을 받아 중생함을 받는 것이 의롭다(칭의; 믿음의 행함으로 야2:21,24,25, 3:24 믿음으로)하는 것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을 보면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대속을 믿어 죄를 회개하고 주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성령을 받아 중생 받는 것이 주님의 인 쳤다는 것이 확실함 같이 계7:2,3절의 하나님의 인은 학2:23절에 스룹바벨로 인을 삼을 종으로 인정받아 인의 권세로 욜2:29절에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늦은 비 성령을 부어주심으로 하나님의 인을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7:2) 인 친다 한 것입니다.

그리고 사4:4절에서는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으로 거룩하다 칭함을 받게 되고(칭성) 4:5절에서는 보좌 앞에 일곱 영으로 사11:2~3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 경외 판단의 신으로 말씀하셨으며 롬8:9절과 14, 고전 2:11, 7:40, 12:3, 고후 3:3절에 하나님의 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마13:31, 17:20, 4:31, 13:19(새가 깃들이는 나무), 17:6에 겨자씨로 비유하셨는데 새가 깃들이는 나무는 단4:14절 이하와 4:22절에 느브갓네살 왕을 뜻했으니 왕권 받을 영을 말한 것으로 하나님께 인정받아 재림의 주를 영접할 하나님의 영 곧 늦은 비 성령, 4;12절에 금 기름의 성령을 받게 됨을(3:13) 뜻했습니다.

9:4 예루살렘 성읍에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고 하였습니다. 14:1에 십사만 사천은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 쓴 것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주님의 인을 받아 주님의 속한자로서 주의 권세로 주님의 대행자로(2:26~28 철장권세) 하나님의 인을 받아 하나님 속한 종으로 심판 주권의 권리 행사로 하나님의 대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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