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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계시록 변론 증거 23. 11장(3). 두 선지자, 삼일 반 동안 죽음. 휴거, 3차 세계대전, 그리스도의 나라.(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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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15 08:14 조회6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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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3. 11장(3). 두 선지자, 삼일 반 동안 죽음. 휴거, 3차 세계대전, 그리스도의 나라.(11:7~19)

  # 두 선지자, 삼일 반 동안 죽음 #

* 계11:7~8절. 저희가 그 증거를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저희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저희를 이기고 저희를 죽일 터인즉 저희 시체가 큰 성길에 있으리니 그 성은 영적으로 하면 소돔이라고도 하고 애굽이라고도 하니 곧 저희 주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곳이니라.
* 강해) 짐승이 이긴다는 것은 두 종이 정한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택한 종들의 전도와 예언하는 일을 못하게 능력을 거두십니다. 왜냐하면 일할 기한이 찼기 때문입니다. 단7:21~22에 넷째 짐승이 성도들로 더불어 싸워 이겼더니 때가 이르매 성도들의 나라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계13:7에 성도들과 싸워 이긴다고 하였습니다.(후 삼년 반 동안 통치) 그러므로 두 선지자라고 한 것은 대표적인 것입니다.
  증거를 마칠 때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전쟁을 일으킨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그 종을 통하여 짐승의 정책을 대항해서 싸우는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거짓선지는 짐승의 뒤를 따라가며 그 앞에 굴복하도록 하고 참된 증인은 짐승 앞에 절하면 구원이 없다고 전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예언의 말씀을 다 증거 한 다음에는 그 역사를 거두시는 동시에 짐승 앞에 쓰러져서 죽은 시체가 되게 하시는 것입니다.
  사26:19 주의 죽은 자들은 살아나고 우리의 시체들은 일어나리라고 한 것입니다. 이것은 성령의 역사가 걷히는 동시에 그 모든 종들은 입신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시체가 있는 성을 소돔과 애굽이라는 것은 멸망의 도성이라는 것입니다. 첫번엔 쫓아 들어가 증거를 하다가 마지막에 싸움을 하게 되는데 그때는 하나님께서 권세를 거두면서 죽은 사람처럼 되는데 계6:11에 자기처럼 죽임을 받아 하신 것처럼 쓰러지게 했다가 하늘로 올라가게 되는 것인데 예수님도 몸이 죽었다가 썩지 않고 올라가듯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세상은 멸망의 대상이요, 심판의 대상이요, 타락한 세상이요, 음란한 세상이요, 마귀권세의 악한 세상이라는 말입니다.
 
  # 짐승의 세력이 증인을 죽인다는 것에 대해 (계11:8)
 이것은 다음과 같은 의의가 있습니다.
1) 그리스도께서 3일 만에 부활하신 것같이 말세의 증인도 3일반 아무런 역사도 못하고 쓰러져 있게 되는 것인데 이것은 완전히 짐승에게 죽어진다는 것보다도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으로 짐승에게 피해를 당하지 않게 하기 위한 권세를 걷는 동시에 죽은 시체와 같이 된다는 것입니다.
2) 짐승에게 죽음을 당한 것 같이 된 이유는 짐승의 세력이 그 몸에 더 피해를 주지 못하게 하는 동시에 세상에 모든 일을 짐승에게 맡겨 이 땅에 둘째 화가 오도록 하는 기간입니다. 왜냐 할 때에 택한 자를 한데로 모았기 때문에 다시는 전도할 필요도 없고 세상을 버리는 뜻이 내포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땅을 영적으로 소돔입니다, 애굽이라 합니다.

* 계11:9절. 백성들과 족속과 방언과 나라 중에서 사람들이 그 시체를 사흘 반 동안을 목도하여 무덤에 장사하지 못하게 하리로다.
* 강해) 백성들과 족속과 방언과 나라 중에서 사람들이 그 시체를 3일 반 동안 목도하며 무덤에 장사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은 하나님이 모략적으로 그 종을 원수 앞에 죽은 시체와 같이 되게 했지만 장사하지 못하게 한 것은 아주 그 영혼을 걷어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장사하지 못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백성들과 족속들과 방언과 나라 중에서 사람들이 사흘 반 동안 목도한다는 것으로 보아서 두 사람만이 아니고 그 때 역사하는 종들의 두 클럽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백성이 3일반 목도하는 일에 대하여 (계11:9)
 이것은 하나님의 역사로 그들로 그 시체를 장사하지 못하게 한 것이니 만일 장사한다면 안 될 일은 완전히 죽은 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원수가 그 몸에 피해를 못주도록 하는데서 그들은 해칠 마음이 없이 보고만 있다는 것입니다.
 
* 계11:10절. 이 두 선지자가 땅에 거하는 자들을 괴롭게 한고로 땅에 거하는 자들이 저희의 죽음을 즐거워하고 기뻐하여 서로 예물을 보내리라 하더라.
* 강해) 이 종들은 선지적인 사명을 다하던 종들이므로 이 땅에 거하는 자들을 괴롭게 하는 재앙으로 땅을 치던 자이므로 악당들은 그가 쓰러져 시체가 되어 있을 적에 너무 기뻐서 서로 예물을 보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승리했다고 좋아하는 것이지요. 원수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며 예물이 왕래할 때 주님이 오십니다. 살전5:3에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하였습니다.
 # 두 선지자에 대하여
 두 증인을 사명적으로 일컫는 바 변화성도 십사만 사천 명을 대표한 두 사람을 다시 예언의 사명자이므로 선지자로 말씀하였고 선지자는 기록하는 사명과 전하는 사명이 따로 있음으로 옛날 선자들은 말씀이 임하여 무슨 뜻인지 알지 못하고 예언을 기록하였고 은혜시대 복음의 일부 선지서가 성취 되었는바 예수 그리스도 메시야의 탄생과 사역, 십자가의 대속 제물의 죽으심과 부활 승천, 성신 강림, 영혼구원의 은혜시대 사도의 사역 등이 성취 되었지만 대부분의 예언서는 재림주의 공중 재림과 지상 강림, 환란 재앙의 심판과 새 시대, 에덴동산 회복의 천년왕국건설 즉 새 일의 역사가 대부분의 내용으로 선지서와 계시록의 그 비밀을 전 삼년 반 동안 두 증인이 포함된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 승천할 변화성도의 사명이 기록된 예언의 비밀을 전하는 다시 예언의 사명이므로 두 선지자라 칭하셨음으로 진정 선지자인 것입니다.

@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태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구별하였고 너를 열방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렘1:5)
@ 보라 내가 오늘날 너를 열방 만국 위에 세우고 너로 뽑으며 파괴하며 파멸하며 넘어뜨리며 건설하며 심게 하였느니라.(렘1:10)
@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영접하는 자는 선지자의 상을 받을 것이요 의인의 이름으로 의인을 영접하는 자는 의인의 상을 받을 것이요.(마10:41)
@ 예수를 배척한지라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선지자가 자기 고향과 자기 집 외에서는 존경을 받지 않음이 없느니라. 하시고(마13:57) 
@ 엿새 후에 예수께서 베드로와 야고보와 그 형제 요한을 데리시고 따로 높은 산에 올라가셨더니 저희 앞에서 변형되사 그 얼굴이 해 같이 빛나며 옷이 빛과 같이 희어졌더라. 때에 모세와 엘리야가 예수로 더불어 말씀하는 것이 저희에게 보이거늘(마17:1~3) : 부활성도와 변화성도의 대표
@ 하나님이 교회 중에 몇을 세우셨으니 첫째는 사도요 둘째는 선지자요 세째는 교사요 그 다음은 능력이요 그 다음은 병 고치는 은사와 서로 돕는 것과 다스리는 것과 각종 방언을 하는 것이라 다 사도겠느냐 다 선지자겠느냐 다 교사겠느냐 다 능력을 행하는 자겠느냐(고전12:28~29) 
@ 그가 혹은 사도로, 혹은 선지자로, 혹은 복음 전하는 자로, 혹은 목사와 교사로 주셨으니(엡4:11)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올 때까지 그를 머물게 하고자 할지라도 네게 무슨 상관이냐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더라.
(요21:22)
@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된지라 주 곧 선지자들의 영의 하나님이 그의 종들에게 결코 속히 될 일을 보이시려고 그의 천사를 보내셨도다.(계22:6) 

 # 땅에 거하는 자를 괴롭게 한다는데 대해 (계11:10)
 이것은 재앙으로 땅을 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그 종으로 말미암아 큰 피해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사람을 가르친 것이니 손을 들어 말하는 대로 재앙이 나려서 모든 사람이 어찌할 줄 모르는 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원수를 회삼물 같이 짓밟고 나가는 일이 있으며 모든 원수가 무서워서 떠는 상태에 있었던 것입니다. 여기에 죽음을 당한 시체라는 것은 신과 같이 쓰여지던 종들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나 대표적인 사람을 보여준 것은 변화성도 전체에 대하여 될 일을 보여준 것이니 일차 부활에 대한 일을 말한 것입니다.

* 계11:11절. 삼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저희 속에 들어가매 저희가 발로 일어나서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 강해) 3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 생기가 그 속에 들어갔다는 것은 하나님께로 완전 영체가 되는 새로운 힘이 그 몸에 들어가서 썩지 않고 죽지 않는 몸으로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창2:7).
@ 주의 죽은 자들은 살아나고 우리의 시체들은 일어나리이다 티끌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사26:19)

계시록 변론 증거 11장(4). 휴거, 3차 세계대전, 그리스도의 나라.(11:12~19)

  # 휴거, 3차 세계대전, 그리스도의 나라 #

* 계11:12절.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저희가 올라가니 저희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 강해)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하는 것은 주께서 공중에 재림하여 휴거시키는 일을 가르쳤습니다. 이때 구름을 타고 올라가는 것을 원수도 보는 것은 계1:7, 계11:12, 계12:5, 고전15:51~52, 살전4:16~17과 같이 되는 때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죽은 자의 부활이 없는 것은 생존 변화성도의 형편만 보여준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이때에 죽은 자가 부활하는 일도 사26:19, 계20:4과 같이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두 선지자만 올라가는 것이냐 그렇지 않고 변화성도 대표로만 나타난 것은 두 종을 통하여 이제 마지막 역사가 일어나서 이렇게 되는 것은 말세 종 전체를 두고서 그렇게 보여준 것입니다. 변화성도 전체 14만 4천 명이 다같이 올라가게 됩니다.

  우선 휴거되기까지 받아야 할 은혜와 자격을 보면 우선 계시록에서 이기는 자 즉 승리자 반열에 들어가야 합니다.
1. 이기는 자는 계12:11에 피와 말씀 증거로 이기었다는 말은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공로를 믿어(롬3:28 믿음의 의 ; 칭의) 성령(욜2:28)을 받아 중생을 받음으로 사망권세에서 이기는 자로 자범죄에서 해방 받아 영혼구원을 받을 자격으로 천사의 인도를 받아 천국으로 인도 받는 것으로 계3:5에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주님께서 천사에게 보혈의 능력을 시인하게 되는 것이요.
2. 두 번째는 계6:2에 이기고 이기려하는 장면에서 말씀 증거로 두 번째 이기는 자로 이는 선지서 및 계시록 말씀을 깨달아 하나님께서 인정할(계3:5 아버지 앞에 시인) 만큼 승리자 단체가 되는 것인데 이는 성도 각자가 이길 수 없고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을 변론하는 변론권세를 받은 자로 학2:23에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계7:2~3에 하나님의 인을 이마에 맞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영을 받는 것으로 욜2:29에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성령(슥4:12 금 기름)으로 계4:5에 보좌 앞에 일곱 영을 받는 것으로 이로써 계14:1에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계3:5에 주님께서 아버지 앞에 시인하여 변화성도의 인 맞을 자격을 갖추는 것입니다. 믿음에도 주님 보시기에 참된 믿음, 진실 된 믿음이 있고, 온전한 믿음이 있어야 하고 거짓 믿음, 가증한 믿음, 죽은 믿음, 온전치 못한 믿음은 중생 받을 수 없듯이 이기는 믿음도 신앙의 절개와 온전한 믿음의 행위(행함의 의 계19:8 성도의 옳은 행실)로 신부자격(계6:11)의 왕권을 얻고 새 이름(계2;17,사62:2)을 받으며 계22:17에 신부의 자격을 먼저 갖춘 대표종의 말씀을 가감 없이 지키고 계1:3에 예언의 말씀을 지켜 복 받을 믿음이며 계2,3장에 사랑의 본질을 잃지 않고 불의와 타협치 않고 악을 용납하지 않고 충성과 진실(계19:11)을 다하고 말씀을 철저히 지켜 살전5:23에 영과 혼과 몸이 깨끗하게 되어 계17:14에 부르심을 받고 빼내심을 받아 진실한 자로 이긴 자가 되어 재림의 주를 맞이할 자로서 사59:20에 죄과를 떠나는 자이고, 히9:28에 죄와 상관없는 자이며 사4:4에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을 받아 중심성결을 받고 피까지 정결케 되는 원죄와 자범죄(엡2:1,슥3:4,9)를 해결 받아 죽지 아니할 몸이 되고 변화승천 할 자격을 갖추게 되는 데는 하나님을 경외함과 주님을 섬겨 섬기는 자로 인정받아 기념책(말3:16)에 기록되고    # 2차 승리비결 #
  ① 대표와 단체의 관계가 바로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인정하여 세운 종과 완전한 사명 결합을 이루어야 합니다.
(십사만사천의 인 맞은 단체)
  ② 말씀이 햇빛같이 밝아져 조금도 어두움이 없어야 합니다.
  ③ 변화성결(인간성, 죄악성이 죽음)을 이루는 몸의 변화(사4:3 칭성 ; 거룩하다 칭함)를 받아야 합니다.
(사4:4 소멸의 영, 심판의 영).
3. 계11:1에 지팡이 같은 갈대(심판의 기준이 되는 하늘로서 인정받은 성경해석)를 가진 종의 척량(슥1:16 먹줄, 슥2:1 척량줄, 슥4:10 다림줄, 암7:8 다림줄)을 받아 촛대교회의 성도가 되고 말씀무장, 사랑무장, 인격무장이 되고 변론을 듣고(사1:18,사3:13, 미6:1~2) 회개하여 의로운 제사와 헌물로 깨끗함을 얻고(말3:1~3), 새 노래를 불러 분량을 채워 인격응답(계14:3)을 받아 십사만사천의 변화성도 반열에 들고, 계6:11, 계12:11에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는 열심으로 순교자 동무로 인정받아 순교응답을 받고 다시 예언의 사명자(계10:11 다시 예언, 계11:10 두 선지자)로 제사장의 주권과 기도의 특권(계1:6. 계8:3~5)을 받아 선지자가 되어 전 삼년 반 변화성도 사명(진리통일, 교회통일, 권세통일) 세계통일의 왕국건설을 감당하고
4. 권세능력을 받을 자격을 갖추게 됨은 사43:1~10처럼 신창조를 받아 물과 불이 못 당하는 여호와의 증인이 되며 사40:31 새 힘을 받아 피곤함이 없고 몸이 상쾌한 깃털처럼 되고 사42:1 변론권세를 받고 계11:3,6 증인권세와 자유로운 권세를 받게 되고 계2:26~27 철장권세로 백전백승 하고
5. 계11:6절처럼 재앙으로 땅을 치는 권세로 5개월 황충의 난에 공산국가에 북진하여 양떼를 살리고 계11:7 이하에 죽임을 받아 삼일반 동안 쓰러져 있다가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체가 되어 계11:12에 들림을 받아
6. 계12:5에 하나님 앞과 보좌 앞으로가 후 삼년 반(1260일) 동안 왕국부서 조직 및 혼인잔치에 참여하고(선구적인 종은 계12:1~2,5)에 큰 이적으로 해를 입은 여자(촛대교회)의 해산수고로 철장 든 아이(사66:7) 낳게 된 것이며
7. 계14:1에 시온 산에 강림한 십사만사천의 백마 탄 군대(계19:14)가 되어 아마겟돈(계16:16)에서 승리하여 성도의 나라(단7:22, 계11:15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루어 주님과 더불어 천년평화왕국에서 왕 노릇(계20:4 순교자의 부활성도와 변화성도)하다가 무궁세계에서(계21:24, 계22:5) 세세토록 왕 노릇하게 됩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인정할 인을 치고 인을 맞을 정도의 말씀무장의 정도나 주님의 형상으로 인정 받을 성령의 분량(엡4:13)이나 주님께서 인정할 만한 충성과 진실(계2:10, 계19:11)의 한계는 인간이 알 수 없으나 인정받을 때 열매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 궁금한 공중 재림 휴거의 시기는 2026년쯤, 지상 강림은 2029년 전후가 될 것입니다.
  
   * 하늘로 올라가는 몸이 되는 요소
   ① 작은 책을 꿀같이 먹고 쓴 것을 통과하여 세계적인 예언을 다시 하는 대표의 사람이 나오는 일(계10:10~11).
  완전변론을 듣고 새 노래의 호소를 통하여 소멸의 영을 받아 죄악이 소멸되고 중심 성결을 받고 일 곱 영을 받아 몸에 개조를 받아야 합니다.
   ② 진리로 하나같이 척량을 받는 일(계11;1).
   ③ 권세를 받아 마귀의 세력과 싸워 이기는 일(계11:3~6).
   ④ 삼일 반 동안 쓰러져 있다가 썩지 않고 하늘로 올라가는 일(계11:7~12).
   첫째 아담은 성신을 받지 못했으므로 이기지 못하였지만 말세의 종은 둘째 아담 예수님의 승리의 왕권으로 오는 성신을 받아 예언의 말씀을 증거 하는데 권세까지 받게 되므로 옛뱀 용의 앞잡이 짐승과 거짓선지의 세력을 이기게 되어 변화 승천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늘로 올라가는 몸이 되는 것은 말씀 권세로 마귀 권세를 이기고 들림 받게 되는 것을 기독교 종말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우리 앞에 난국은 말씀을 지키나 못 지키나 시험해 보기 위하여 붉은 용, 붉은 짐승, 거짓선지가 권세를 받고 나와서 시험해 보는 것을 난국이라는 것입니다.
  이 난국을 돌파하는 것은 예언의 말씀을 조금도 가감 없이 증거 하는 종을 통하여 난국을 돌파하고 다시 에덴 축복의 새로운 왕국을 이루는 데는 마귀의 세력을 이기고 나간 자들로 지상 통치 평화왕국이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은 흙으로 돌아 갈 사람이 되게 한 것은 공의의 법칙이라면 하늘로 올라갈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은 사랑의 법의 완성입니다. 사람이 아무리 타락해서 흙으로 돌아가는 인생이 되었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서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을 하나님의 의요, 승리라는 것입니다.
@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이 이김의 삼킨바 되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고전15:51~54)

@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쫓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살전4:15~17)

* 계11:13절. 그 시에 큰 지진이 나서 성 십분의 일이 무너지고 지진에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 그 남은 자들이 두려워하여 영광을 하늘의 하나님께 돌리더라.
* 강해) 이 큰 지진은 큰 변사를 말함입니다. 그 시에 큰 지진이 나서 성 십분의 일이 무너지고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고 한 것은 택한 자들을 인하여 이 날들을 감하였으나 이제부터 택한 자가 승천하므로 그 즉시부터 큰 재난과 사망이 왔다는 것입니다. 그 남은 자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는 것은 재난을 당하지 않고 남는 자는 선민이라는 것입니다. 공중 휴거가 있을 때부터 세상은 완전히 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큰 지진은 3차 세계대전이며 십분의 일이 무너짐은 많은 피해가 난 것이며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 한 것은 삼분의 일이 죽게 되는 피해입니다. 이와 같이 죽음이 올 때 죽지 않고 남은 자가 영광을 하늘의 하나님께 돌리는 것은 종족 될 백성을 가르쳤습니다. 이 때 들림 받지 못한 사람들이 들림 받는 것을 보고 용기를 얻고 계12장에 예비처로 들어가서 보호 양육을 받는 것입니다.
  큰 지진이라는 것은 계7:1에서 바람 집을 잡은 네 천사가 계9:14~15에서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주는 역사로 이 땅의 삼분의 일이 죽게 되는 중동전쟁(3차 대전)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즉 휴거와 동시에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게 되는데 현재로서는 2026년쯤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나팔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하매 네 천사가 놓였으니 그들은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더라. 마병대의 수는 이만만이니 내가 그들의 수를 들었노라.(계9:14~16)

* 계11:14~18절. 둘째 화는 지나갔으나 보라 셋째 화가 속히 이르는도다.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하나님 앞에 자기 보좌에 앉은 이십사 장로들이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가로되 감사 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 노릇 하시도다 이방들이 분노하매 주의 진노가 임하여 죽은 자를 심판하시며 종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또 무론대소하고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상 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실 때로소이다 하더라.
* 강해) 일곱 째 나팔을 불게 될 때에는 심판의 시기가 도래하였다는 것입니다. 둘째 화는 지나갔으나 라고 한 것은 택한 백성이 화를 피하는 때인데 이것은 후 삼년 반기에 드는 때이니 계12장, 13장이 해당 관계가 됩니다. 왜냐하면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는 때는 일곱째 나팔 불 때부터입니다. 이때는 살아서 그리스도의 나라에 왕권으로 들어가는 자, 백성으로 들어가는 자들이 있을 것이니 예언을 증거 하던 자는 공중에 나타나는 신랑 주를 영접할 것이고 예언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던 백성들은 둘째 화, 셋째 화를 피하고 새 시대의 종족이 됩니다.
  그러므로 11장은 첫째 화를 피하는 종들을 중심해서 보여 줬고 그밖에 둘째 화 셋째, 화를 피하는 광경은 12장~19장까지에 있습니다. 둘째 화는 들림 받는 날 일어나는 3차 대전부터 후 삼년 반의 수정통치 기간인데 공산당 초기나 현재의 북한이나 일제 36년처럼 철저히 통제 되는 사회이며 셋째 화는 후 삼년 반 환란기 동안 짐승의 표를 받은 자가 괴로움의 재앙과 심판을 받는 대접재앙의 진노심판의 30일기간입니다.
  그 후 45일간의 아마겟돈 전쟁이 있게 됩니다. 16~19절까지는 심판기가 어느 때라는 것을 보여준 것뿐입니다.
  들림 받는 사람 들림 받고 그 다음에 심판하고 새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다는 말입니다. 천년평화왕국의 안식시대입니다.

@ 이 열왕의 때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시리니 이것은 영원히 망하지도 아니할 것이요 그 국권이 다른 백성에게로 돌아가지도 아니할 것이요 도리어 이 모든 나라를 쳐서 멸하고 영원히 설 것이라.(단2:44)
@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들이 나라를 얻으리니 그 누림이 영원하고 영원하고 영원하리라.(단7:18)
@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
(단7:22) 

 
* 계11:19절. 이에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성전이 열리니 성전 안에 하나님의 언약궤가 보이며 또 번개와 음성들과 뇌성과 지진과 큰 우박이 있더라.
* 강해) 성전 안에 언약궤가 보인 것은 심판기에는 하나님의 비밀을 인간이 다 알게 된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정한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말세비밀 즉 심판이 시작됨을 말함입니다. 심판할 때 가서는 말세 비밀을 세상이 다 알게 되는데 공산당까지도 다 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보호 받는 자 외에는 전멸당하는 진노 심판의 역사입니다. 노아 때와 같습니다.

* 궁금한 시기는 남북환란 통일은 2022년~2023년, 전 삼년 반은 2022년~2026년쯤, 휴거 및 3차 대전은 2026년쯤, 후 삼년 반은 2026년~2029년쯤, 아마겟돈 전쟁은 2029년쯤, 천년왕국은 2032년쯤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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