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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이사야 변론 증거 31. 31장. 재앙과 보호, 불과 풀무.(사3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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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4-21 09:37 조회1,62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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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31. 31장. 재앙과 보호, 불과 풀무.(사31:1~9)

  # 애굽을 의지, 여호와를 앙모하지 않고 구하지 않음, 여호와가 싸우고 보호하고 호위함, 기호, 여호와의 불은 시온에 여호와의 풀무는 예루살렘 있음, 북방이 망함 #

  본장은 하나님을 공경하는 백성이 하나님을 앙망하지 않고 인간에게 도움을 얻어 보려고 하여 세상의 무력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지 아니하는 자는 반드시 재앙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방의 북방 세력을 두려워하거나 의지하면 망하고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여 말씀을 굳게 잡고 싸우는 자는 재림의 주를 영접하고 절대적인 인도와 보호를 받고 새 시대 축복을 받는다는 말씀입니다. 시온은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 단체입니다.

* 요절; 5절. 새가 날개 치며 그 새끼를 보호함 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예루살렘을 보호할 것이라 그것을 호위하며 건지며 넘어와서 구원하리라 하셨나니
* 강해) 하나님께서는 새가 날개를 치며 새끼를 보호함과 같이 호위하고 보호하며 건져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말세 역사는 절대적인 보호와 구원의 역사입니다.

* 사31:1~3. 도움을 구하러 애굽으로 내려가는 자들은 화 있을찐저 그들은 말을 의뢰하며 병거의 많음과 마병의 심히 강함을 의지하고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를 앙모치 아니하며 여호와를 구하지 아니하거니와 여호와께서도 지혜로우신즉 재앙을 내리실 것이라 그 말을 변치 아니하시고 일어나사 악행하는 자의 집을 치시며 행악을 돕는 자를 치시리니 애굽은 사람이요 신이 아니며 그 말들은 육체요 영이 아니라. 여호와께서 그 손을 드시면 돕는 자도 넘어지며 도움을 받는 자도 엎드러져서 다 함께 멸망하리라.
* 강해) 하나님을 공경하는 백성이 하나님을 앙망하지 않고 인간에게 도움을 얻어 보려고 하여 세상의 무력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지 아니하는 자는 반드시 재앙을 받게 되는 것은 하나님의 진노가 돕는 자나 도움을 받는 자나 함께 멸망을 시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북방을 칠 것이니 나만 바라보고 절대 애굽의 세력을 의지하지 말고 인간의 병력이나 인간의 물질을 의지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애굽은 남방 세력이며 자본주의 세력이며 강대국인데 우리나라에게는 미국이 해당됩니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여야 합니다.

* 사31:4~5. 여호와께서 이같이 내게 이르시되 큰 사자나 젊은 사자가 그 식물을 움키고 으르렁거릴 때에 그것을 치려고 여러 목자가 불려 왔다 할찌라도 그것이 그들의 소리로 인하여 놀라지 아니할 것이요 그들의 떠듦을 인하여 굴복지 아니할 것이라. 이와 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강림하여 시온산과 그 영 위에서 싸울 것이며 새가 날개 치며 그 새끼를 보호함 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예루살렘을 보호할 것이라 그것을 호위하며 건지며 넘어와서 구원하리라 하셨나니
* 강해) 하나님께서는 자기의 백성을 보호하기를 젊은 사자가 식물을 움키고 놓지 않고 으르렁거리듯이 새가 날개를 치며 새끼를 보호함과 같이 보호하며 건져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굶주린 사자가 고깃덩이를 움켜지고 먹는데 누가 고함을 지른다고 놓겠는가? 하나님께서 내가 너희를 보호하기를 배고픈 사자가 식물을 움키고 싸우듯이 새가 날개 치며 새끼를 보호함 같이 내가 너희를 보호하겠는데 너희는 어찌해서 날 바라보지 않느냐? 이 말씀입니다. 내가 내 백성을 위하여 싸워 줄 것이니 절대 너희는 이방 북방을 무서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방인 공산당과 협상 타협하는 자들은 반드시 망하는 것입니다. 

* 사31:6. 이스라엘 자손들아 너희는 심히 거역하던 자에게로 돌아오라.
* 강해) 이러므로 세상과 짝하지 말고 다시 돌아오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안타까워서 하시는 말씀이 과거에 하나님을 거역했어도 용서하고 보호할 것이니 돌아오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로 돌아오라는 것은 도와줄 줄 믿고 오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과 교훈 안에 거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는 참된 단체이어야 합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을 굳게 잡고 싸우는 단체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회개하고 당신에게로 돌아오도록 하시되 강한 역사를 일으키시는 것입니다.(슥12:8-14). 주 재림시기에 마지막 회개 운동은 원수의 세력을 물리치면서 일으키게 됩니다. 왜냐하면 악의 세력이 너무나 강하기 때문입니다.

@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롬11:25)
@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온 땅 각 족속이 따로 애통하되 다윗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나단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레위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시므이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모든 남은 족속도 각기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리라.
(슥12:10~14)
@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말4:5~6)

* 사31:7~9. 너희가 자기 손으로 만들어 범죄한 은 우상, 금 우상을 그 날에는 각 사람이 던져버릴 것이며 앗수르는 칼에 엎더질 것이나 사람의 칼로 말미암음이 아니겠고 칼에 삼키 울 것이나 여러 사람의 칼로 말미암음이 아닐 것이며 그는 칼 앞에서 도망할 것이요 그 장정들은 복역하는 자가 될 것이라. 그의 반석은 두려움을 인하여 물러가겠고 그의 방백들은 기호를 인하여 놀라리라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라 여호와의 불은 시온에 있고 여호와의 풀무는 예루살렘에 있느니라.
* 강해) 심판 날에는 인간의 힘으로 당할 수 없는 하나님의 진노이니 아무리 북방이 강하다 하여도 하나님의 기호로 인하여 놀라게 되고 여호와의 불과 풀무는 시온과 예루살렘에 있다는 것입니다. 기드온을 들어 쓸 때에도 횃불을 들고 적군을 물리쳤습니다. 앗수르 북방 세력이 무너지는 데는 사람의 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칼에 삼키 울 것이라는 것은 하나님이 직접 치시는데 말씀의 칼로 한다는 것입니다. 십자가 깃발만 보고도 놀라서 도망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재침하게 되면 하나님의 역사가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미5:5~6, 욜2:20). 그 은혜가 시온에 있고 예루살렘에 있는데 불과 풀무라는 것입니다. 합심하여 호소하고 기도하면 불 성곽의 은혜가 내려오는 것입니다. 예배 때마다 소멸의 불이 자꾸 내려와 각자 분량이 차게 됩니다. 선구적인 종은 바로 말씀무장과 말씀의 불, 성신의 불의 분량이 차는데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사랑하는 종들을 통하여 승리케 하는데 있어서는 피를 흘리며 싸우는 것보다도 깃발만 들어도 그 깃발을 보고 원수가 떨도록 역사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기드온을 들어 쓸 때에도 횃불을 들게 하여 적군을 물리쳤던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말세에 역사를 일으킬 때에도 거룩한 기호를 보고 북방의 강한 세력이 떨게 되는 것은 여호와 친히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택한 자를 구원하기 위하여 역사하실 때에 하나님의 기호를 보고 모든 원수가 놀라 물러가게 되는 역사를 하신다. 만일 북방을 무력으로 치게 한다면 택한 자를 구원하는 역사가 될 수 없으므로 오직 하나님의 기호를 보고 원수가 떨면서 물러가게 되는 역사로 그 아래에 있는 백성을 구원하시는 것입니다. 언제나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때에는 적은 일을 가지고라도 원수의 세력을 이길 수 있게 하십니다. 기드온이 횃불을 들 때에 원수의 세력이 물러가게 되었고 말세의 역사는 여호와의 기호를 들 때에 북방의 세력이 굴복을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시는 것은 하나님께서 택한 백성을 아끼시기 때문입니다.
@ 이 사람은 우리의 평강이 될 것이라 앗수르 사람이 우리 땅에 들어와서 우리 궁들을 밟을 때에는 우리가 일곱 목자와 여덟 군왕을 일으켜 그를 치리니 그들이 칼로 앗수르 땅을 황무케 하며 니므롯 땅의 어귀를 황무케 하리라 앗수르 사람이 우리 땅에 들어와서 우리 지경을 밟을 때에는 그가 우리를 그에게서 건져 내리라.(미5:5~6)
@ 내가 북편 군대를 너희에게서 멀리 떠나게 하여 메마르고 적막한 땅으로 쫓아내리니 그 전군은 동해로, 그 후군은 서해로 들어갈 것이라 상한 냄새가 일어나고 악취가 오르리니 이는 큰 일을 행하였음이니라 하시리라.(욜2:20)
@ 그가 그 존귀한 자를 생각해 내니 그들이 엎드러질 듯이 달려서 급히 성에 이르러 막을 것을 예비하도다. 강들의 수문이 열리고 왕궁이 소멸되며 정명대로 왕후가 벌거벗은 몸으로 끌려가며 그 모든 시녀가 가슴을 치며 비둘기 같이 슬피 우는도다.(나2:5~7)
@ 그 날에 이새의 뿌리에서 한 싹이 나서 만민의 기호로 설 것이요 열방이 그에게로 돌아오리니 그 거한 곳이 영화로우리라.(사11:10).
@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사11:4).
@ 이스라엘의 빛은 불이요 거룩한 자는 불꽃이라 하루 사이에 그의 형극과 질려가 소멸되며(사10:17).
@ 불을 피우고 횃불을 둘러 띤 자여 너희가 다 너희의 불꽃 가운데로 들어가며 너희의 피운 횃불 가운데로 들어갈찌어다 너희가 내 손에서 얻을 것이 이것이라 너희가 슬픔 중에 누우리라.(사50:11).
@ 야곱 족속은 불이 될 것이요 요셉 족속은 불꽃이 될 것이며 에서 족속은 초개가 될 것이라 그들이 그의 위에 붙어서 그를 사를 것인즉 에서 족속에 남은 자가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옵18).
@ 그 날에 내가 유다 두목들로 나무 가운데 화로 같게 하며 곡식 단 사이에 횃불 같게 하리니 그들이 그 좌우에 에워싼 모든 국민을 사를 것이요 예루살렘 사람은 다시 그 본 곳 예루살렘에 거하게 되리라.(슥12:6)

* 하나님의 보호의 역사라는 것은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있는데 필요한 것이 아니요,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없는 절망 상태에 있을 때에 필요한 것입니다. 오늘에 우리는 이 말씀을 믿고 용기 있게 싸워 나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역사라는 것은 인간이 볼 때에는 가장 미약한 것 같고 가장 어리석은 것 같으나 필연코 승리를 이루게 함으로서 새 시대를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간세력을 조금도 무서워하지 않고 하나님의 역사를 믿고 담대히 싸워 나가야만 재림의 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은 절대적인 보호가 있는 것이니 인간의 세력을 의지하지 말고 여호와만 바라보는 자에게 필연코 승리가 있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친히 싸워주시되 재림의 주를 맞이할 인 맞은 변화성도의 무리를 위하여 싸워주시는 것입니다.

* The curious period is 2022-2023 year for the unification of the inter-Korean tribulation, about 2022-2025 year for the three and a half years before, about 2025 year for the rapture and World War III, about 2025-2029 year for the next three and a half years, about 2029 year for the War of Armageddon, about the millennium The kingdom is expected around 2032 year.
* 궁금한 시기는 남북환란 통일은 2022년~2023년, 전 삼년 반은 2022년~2025년쯤, 휴거 및 3차 대전은 2025년쯤, 후 삼년 반은 2025년~2029년쯤, 아마겟돈 전쟁은 2029년쯤, 천년왕국은 2032년쯤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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