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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이사야 변론 증거 11. 8장(2). 임마누엘의 역사, 통용 문자, 세계 통일.(사8: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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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3-31 10:18 조회2,95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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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11. 8장(2). 임마누엘의 역사, 통용 문자, 세계 통일.(사8:16~22)

  # 마헬살랄하스바스, 천천히 흐르는 실로아 물(생명수 같은 진리), 물의 넘침 같은 북방 환란(재침), 타협, 함정과 올무에 멸망, 시대적인 진리의 증거의 말씀 #

  북방 앗수르가 내려오는 환란 때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시온 단체의 임마누엘의 역사가 한국통일, 세계통일 할 것을 보여줬습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변론이 통용문자인 영어로 전할 때에는 환란의 때가 임박한 때라는 것입니다.
 
* 요절; 8절. 흘러 유다에 들어와서 창일하고 목에까지 미치리라 임마누엘이여 그의 펴는 날개가 네 땅에 편만하리라 하셨느니라.
* 강해) 앗수르의 세력이 큰물이 창일하여 내려 밀듯이 북방 환란이 올 때의 임마누엘의 정권이 세계를 덮는 새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이때 동방역사의 전 삼년 반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내가 너와 함께하고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사41:10)

* 사8:16~18. 너는 증거의 말씀을 싸매며 율법을 나의 제자 중에 봉함하라 이제 야곱 집에 대하여 낯을 가리우시는 여호와를 나는 기다리며 그를 바라보리라. 보라 나와 및 여호와께서 내게 주신 자녀들이 이스라엘 중에 징조와 예표가 되었나니 이는 시온 산에 계신 만군의 여호와께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 강해) 이러한 심판기가 올 때에 하나님은 끝까지 여호와를 기다리고 바라보는 자에게 역사하므로 징조와 예표가 된다는 것입니다. 능력과 권세가 오게 됩니다.
  지도자가 부패되고 속화된 자들에게는 봉함하고 응답이 없으시며 경솔하게 협상하지 않고 이러한 때에 시련이 올 때에도 끝까지 참고 기다리는 사람을 통해서 반드시 징조와 예표가 되게 해서 하나님이 그 사람을 들어서 북방을 치게 하여 시온 산 통치 왕국이 오게 한다는 말입니다. 우리나라가 이번 환란 후에는 선지국가, 신정국가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 종말에 사42장에서 목회자가 귀머거리, 소경은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여 십자가의 보혈의 공로를 믿고 부활승천하시여 성령을 보내주시는 주님을 믿으면 만민에게 부어주는 성령을 받고 중생 받아 천국의 시민권을 받는 십자가의 도인 천국복음만 믿어, 죽지 않고 새 시대 가고 죽음을 맛보지 않고 인 맞고 재림의 주를 맞는 야곱의 도인 아름다운 소식의 말세 복음을 알지 못하는 일이요, 56장에서 목회자가 소경이요, 귀머거리인 까닭은 촛대교회의 심판의 다림줄인 전 삼년 반의 마지막 변론의 사랑의 경고를 듣지 않아 때를 알지 못하고 신부단장을 갖추지 못하여 들림 받지 못하고 환란에 빠지게 되는 교권 세력입니다.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자여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두려워 말고 소리를 높여 유다의 성읍들에 이르기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사40:9)
@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 같이 귀머거리 이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 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 같이 소경이겠느냐 네가 많은 것을 볼찌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찌라도 듣지 아니하는도다.(사42:18~20)
@ 볼찌어다 아름다운 소식을 보하고 화평을 전하는 자의 발이 산 위에 있도다 유다야 네 절기를 지키고 네 서원을 갚을찌어다 악인이 진멸되었으니 그가 다시는 네 가운데로 통행하지 아니하리로다.(나1:15)
@ 들의 짐승들아 삼림 중의 짐승들아 다 와서 삼키라. 그 파숫군들은 소경이요 다 무지하며 벙어리 개라 능히 짖지 못하며 다 꿈꾸는 자요 누운 자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각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어디 있는 자이든지 자기 이만 도모하며 피차 이르기를 오라 내가 포도주를 가져오리라 우리가 독주를 잔뜩 먹자 내일도 오늘 같이 또 크게 넘치리라 하느니라.(사56:9~12) 
@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 부대에 넣지 아니하나니 그렇게 하면 부대가 터져 포도주도 쏟아지고 부대도 버리게 됨이라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둘이 다 보전되느니라.(마9:17)
@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22:17~18)
@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욜2:29~30)

  & 기다리며 바라보는 자에게 역사하십니다.(사8:16~18).
  언제나 하나님을 공경하는 사람은 끝까지 기다리는 것이 있으면서 바라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영원한 것을 목적으로 두고 역사할 때에 영원한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인격을 검열하시므로 여러 가지 선한 모략이 있기 때문입니다. 선한 모략이라는 것은 끝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고는 다 낙망하고 떨어질 수밖에 없는 모략입니다. 그러므로 끝까지 기다리고 바라보는 자가 되려면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자가 되어야만 됩니다.
  아무리 처음에 모든 일을 바로 해 나갔다 하여도 시련을 이기지 못하고 참지 못할 때에는 먼저 수고가 다 헛것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해서 시험을 치지 않고 통과시킨다면 공의의 하나님이 아니요 당신의 사람이 끝까지 기다리고 참고 나가는데 보호하지 않고 원수에게 먹힘을 당하게 한다면 하나님은 사랑의 신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시험을 해보고 끝까지 기다리는 사람을 보호하고 지켜서 역사하도록 하여 증거케 하시는 것이 공의와 사랑을 가지신 하나님의 완전 역사라는 것입니다.

  & 여호와를 기다리며 바라보는 자를 들어 쓰십니다(사8:16~18).
  아무리 북방 환란이 온다 해도 북방을 두려워 말고 하나님만 기다리고 바라보는 자를 승리 하도록 하십니다(13). 하나님은 심판기에 북방으로 환란이 오게 하는 것은 당신의 종과 백성을 해코자 하는 뜻이 아니고 하나님이 보호하되 끝까지 기다리고 바라보는 자를 보호하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아무런 환란이 없이 참된 종을 알 수 없고 또 보호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어려운 환란이 인력으로 당할 수 없게 하는 것은 당신이 나타나 보호할 때가 온 증거를 보여준 것입니다.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나올 때도 이스라엘을 구원 할 때이므로 극도로 바로의 마음을 강퍅하게 했던 것입니다. 심판기에도 북방 환란이 하수같이 오게 하는 것은 임마누엘의 세력으로 세계를 정복할 때가 온 증거입니다.(사8:7~8).
  하나님은 언약을 세울 때에 아브라함에게도 네 백성이 이방의 객이 되어 400년 동안 고생할 것을 말씀했고 이방 세력이 이스라엘을 압박하고 괴롭게 할 때에 하나님이 이방 세력을 징벌하고 가나안 복지로 인도하겠다는 말씀이 응하기 위하여 이스라엘 나라가 왕국으로 이루어질 때에 여호와의 말씀대로 애굽의 세력을 강하게 하며 이스라엘을 탄압하고 거기서 모세를 들어 재앙으로 땅을 치며 그 민족을 해방시켜 이스라엘 왕국을 이루었던 것입니다.
  이와 같이 심판기에도 북방 세력을 삭도같이 강하게 쓰겠다고 사7:20에 말했고 막대기로 쓰겠다고 사10:5에 말했고 넘치는 하수같이 내려온다고 사8:7에 말했고 북방 세력을 사자 같이 강하게 쓴다고 나2:11~12에 말했고 미5:6에는 앗수르 사람이 짓밟고 나올 때에 북방을 없애고 새 시대가 온다고 하였으니 이 전체는 다 하나님의 심판기에 모략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말했습니다.
  금일에 와서 북방 세력을 강하게 높이는 것은 분명히 하나님의 종들을 심판할 때가 왔다는 것을 우리는 깊이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 때에 종들이 하나님만 바라보고 나가면 큰 징조가 하나님께로 나타나게 되므로 필연코 승리 할 것은 사실입니다. 악의 세력이 강해지는 것이 말씀이 응했다면 당신의 종을 강하게 들어 쓴다는 것은 반드시 응할 것이 아닌가. 이스라엘이 나올 때도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역사로 승리한 것같이 오늘에도 필연코 승리는 여호와를 기다리고 바라보는 자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 여호와는 두려워하는 자의 피난처 #
  하나님께서는 미약한 인간을 들어서 강한 자를 이기게 하는 것을 영광으로 아십니다. 그러므로 언제나 가장 사랑하는 자를 자기의 힘으로 도저히 어찌할 수 없는 난관에 처하게 하고 거기서 원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라면 의인으로 인정하시고 그 사람을 위하여 싸워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택한 자에게 하시는 일은 하나님께서 육적 이스라엘을 향하여 하신 것은 영적 이스라엘에게 행하실 예언이 됩니다. 솔로몬이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했지만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방 신당을 예루살렘에 허락했다는 조건에서 유다와 베냐민 지파 외에는 다 사마리아가 되었고 히스기야가 기도로 승리한 용사이지만 이방 바벨론 사신의 예물을 받고 타협을 했다는 조건에서 예루살렘은 완전히 바벨론에게 망한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북방 세력이 두려워 타협한다는 것은 육적 이스라엘이 망한 거와 같이 될 일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두려워하는 자라야 북방 세력을 이기도록 역사해 주시는 것입니다.

* 사8:19~22. 혹이 너희에게 고하기를 지절거리며 속살거리는 신접한 자와 마술사에게 물으라 하거든 백성이 자기 하나님께 구할 것이 아니냐 산 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겠는냐 하라. 마땅히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쫓을지니 그들의 말하는 바가 이 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그들이 정녕히 아침빛을 보지 못하고 이 땅으로 헤매며 곤고하며 주릴 것이라 그 주릴 때에 번조하여 자기의 왕 자기의 하나님을 저주할 것이며 위를 쳐다보거나 땅을 굽어보아도 환난과 흑암과 고통의 흑암뿐이리니 그들이 심한 흑암 중으로 쫓겨 들어가리라.
* 강해) 하나님의 종말 역사가 증거로 나타날 때에 어떤 마술사에게 무엇을 물어봐도 안 되고 오직 증거의 말씀을 쫓아서 행하여야 합니다. 만일 증거의 말씀에 맞지 않는 증거를 하는 자라면 그 자신이 저주를 받아 흑암에 떨어져 망하고 만다는 것입니다.    마지막 임마누엘이 세계 통치하는 왕국이 올 때에 이사야 성경에 맞지 않는 증거를 하는 사람은 다 자체가 망하게 될 것이니 절대 시대적인 진리인 이 말씀대로만 증거 해야 되며 본문에 맞지 않으면 흑암에 빠져 저주 받아 망한다는 것입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변론을 듣고 회개하고 순종해야 합니다.

@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되(계11:1)
@ 내가 또 눈을 들어 본즉 한 사람이 척량 줄을 그 손에 잡았기로 네가 어디로 가느냐? 물은즉 내게 대답하되 예루살렘을 척량하여 그 장광을 보고자 하노라 할 때에
(슥2:1~2)
@ 작은 일의 날이라고 멸시하는 자가 누구냐 이 일곱은 온 세상에 두루 행하는 여호와의 눈이라 다림줄이 스룹바벨의 손에 있음을 보고 기뻐하리라.(슥4:10)
@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다림줄을 띄우고 쌓은 담 곁에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 내게 이르시되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다림줄이니이다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다림줄을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 베풀고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암7:7~8)

  & 탈선된 길에 서지 말 것입니다.(사8:19).
  탈선이라는 것은 정확 무오한 말씀이 있는 데도 불구하고 쓸데없는 지시에 치우치는 일입니다. 심판기에는 마귀를 개방시켜 지절거리고 속살거리는 마귀의 시험이 많이 오게 할 것이니 조금도 말씀에 탈선된 길에 서지 말고 담대히 나가야만 될 것입니다. 에덴동산의 하와에게도 지절거리는 마귀의 말이 올 때에 필요 없이 뱀과 말하게 되므로 미혹이 왔던 것입니다.
  심판기에 흑암을 물리치려면 조금도 말씀에 가감된 신비에 치우치지 않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영계 혼란이 극도로 심할 것이니 마술사의 큰 미혹이 올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있을 것이니 어지럽고 딱한 일이 올 때에 거짓 선지는 기회를 타서 올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오는 환란을 무서워할 것도 없고 또 답답하게 생각할 것이 아니고 하나님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믿는 자로서 그 말씀 하나만을 굳게 잡고 강하게 나갈 때에 흑암은 물러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귀 미혹도 말씀이 응하는 과정이므로 말씀에 바로 서느냐 못 서느냐는 것을 목적한 마귀의 시험이기 때문입니다.

  & 말씀 증거가 바르지 못한 자의 받을 화.(사8:20~22).
  하나님의 빛이라는 것은 말씀을 따라오는 것이니 말씀증거가 바르지 못한 종은 빛의 역사가 떠나가므로 자동적으로 곤고하며 주릴 것이라 하였으며 재앙기에 말씀 바로 증거 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서 심판이 되기 때문에 가장 큰 일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하나님의 종으로서 가장 크고도 강한 일은 말씀의 증거가 바로 되어 흑암의 세력을 이기고 나가는 것이니 누구든지 말세에 흑암을 뚫고 나가려면 진리의 완전 무장이 있어야 될 것이며 조금도 혼선이 없는 증거자가 되어야만 될 것입니다.

  # 말씀의 증거와 흑암 세력 #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말씀을 증거하는 종과 흑암과의 대립을 시켜 놓고 말씀 증거가 바른 자는 흑암을 이기게 하고 말씀 증거가 바르지 못한 자는 흑암에 떨어지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종을 공의롭게 다스리는 하나님의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이 본문은 마지막 재앙이 북방으로 올 시기에 종 된 자가 받는 심판을 중심하여 말씀한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북방으로 재앙이 오고 그 재앙 속에서 남은 자로 새 시대를 이룬다는 것이 인류 종말의 끝을 맺는 환란이며 심판인 동시에 말씀을 증거하는 종을 통하여 모든 결말을 맺게 하는 것입니다.

  # 오늘에 큰 시험은
  ① 횡설수설하는 쓸데없는 학설입니다.
  ② 횡설수설하는 지시에 치중하는 일입니다.
  ③ 횡설수설하는 말로 성경을 자기 멋대로 해석하는 일이며 자기의 주관을 성서보다 앞세우는 것입니다.

  # 받을 재앙은
  ① 빛을 보지 못합니다(사8:20).
  이것은 흑암으로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아침빛이라는 것은 새 시대의 영광을 말한 것입니다. 새 시대와는 하등의 관계가 없다는 말입니다.
  ② 땅으로 헤맨다(사8:21).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따라서 재앙의 날에 붙들어 주고 인도해 주는 것이니 말씀에 잘못된 종을 버리게 되므로 어찌할 줄 모르고 헤매는 상태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③ 곤고하고 주리게 됩니다(사8:21).
  이것은 자기 자체가 잘 못된 증거를 하였으므로 위로부터 오는 힘을 얻지 못하니 곤고하고 주리게 될 것입니다.
  ④ 번조스럽게 되어 하나님을 저주하게 됩니다(사8:21).
  이것은 배은망덕입니다. 자기가 말씀에 바로 못 섰음으로 하나님이 버리는 것은 생각지 않고 직접 하나님을 대적하게 됩니다.
  ⑤아무리 살길을 찾으려고 땅을 굽어보아도 환란과 흑암과 고통이 오게 됩니다.      (사8:22)
  이것은 환란과 흑암과 고통에서 건져준다는 말씀을 부인하고 거절했으니 자동적으로 여기에 빠지고 마는 것입니다. 이때는 전 세계 인류가 당하는 심한 흑암이니 그 가운데로 쫓겨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 인류 역사에 시대를 따라 시대적인 말씀을 증거 하는 종을 통하여 시대가 변천될 때에 큰 신앙 파동이 있었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신앙하되 잘못된 노선에 들어가는 자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앞으로 큰 문제는 진리의 혼선된 신앙자가 받는 재앙이니 진리의 다림줄을 바로 쥔 자의 완전 승리로 평화왕국을 이루는 것입니다. 우리는 종말의 재앙이 무섭다는 것보다도 말씀의 잘못된 증거를 하는 종이 될까봐 두려워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환란과 고통이 오는 것도 말씀대로 오는 것이요 그 환란을 면하게 되는 것도 말씀대로 될 것이니 말씀을 바로 증거 하는 것 이외는 종 된 자의 살길을 없을 것입니다. 

* 임마누엘이 세상에 온 것은 새 시대를 이루기 위하여 온 것이니 심판기에 새 시대를 이루는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따라서 역사해야 된다는 것을 목적하고 가르친 것입니다. 심판의 환란이 올 때 시온의 임마누엘의 역사로 승리하고 인도 받고 보호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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